본문바로가기

쏘나타가,벤쿠버 피겨 영웅들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작성일2010.05.19

조회 2128

쏘나타 출고고객 400명 벤쿠버 올림픽 메달리스트 출연 아이스쇼에 초청
- 에반 라이사첵, 예브게니 플루셴코, 아사다 마오 등 세계 최정상급 선수 출연
- 지속적인 고객만족 마케팅으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이미지 확고히 할 것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쏘나타가 세계 최정상급 아이스쇼의 세계로 고객들을 초대합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다음달 5일(土)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벤쿠버 올림픽 메달리스트들의 아이스쇼『현대카드 슈퍼매치Ⅹ 메달리스트 온 아이스(Medalist on ice)』에 쏘나타(YF) 출고고객 200쌍(1인 2매, 총 400명)을 초청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이스쇼에는 벤쿠버 동계올림픽 남자 싱글 부문 금메달과 은메달을 차지한 에반 라이사첵(미국)과 예브게니 플루셴코(러시아)를 비롯해, 여자싱글 부분 은메달과 동메달을 차지한 아사다 마오(일본)와 조애니 로셰트(캐나다) 등 올림픽 메달리스트들이 대거 참가해 세계 최정상급의 수준 높은 연기를 국내 피겨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올림픽 메달리스트들의 갈라 프로그램은 물론 특별한 합동공연 등 다이내믹한 구성으로 초청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에 참석을 원하는 쏘나타(YF) 출고고객은 28일(金)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31일(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세계 최정상급 피겨선수들이 출연하는 아이스쇼에 쏘나타 고객을 초청함으로써 쏘나타의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쏘나타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끝]

(사진설명) 쏘나타가 벤쿠버 피겨 영웅들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현대자동차는 다음달 5일(土)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벤쿠버 올림픽 메달리스트들의 아이스쇼『현대카드 슈퍼매치Ⅹ 메달리스트 온 아이스』에 쏘나타(YF) 출고고객 200쌍(1인 2매, 총400명)을 초청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