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세상에 없던 나만의 아반떼를 만난다!” , 현대차, 신형 아반떼 본격 고객인도 개시

작성일2010.08.23

조회 1988

세상에 없던 나만의 아반떼를 만난다!

현대차, 신형 아반떼 본격 고객인도 개시

 

- 전국 841개 현대차 거점별로 신형 아반떼 첫 차량 인도 축하 기념행사 가져

  … 마건두씨, 신형 아반떼의 외관 스타일, 놀라운 성능과 연비에 매료돼

- 기존 차급서 볼 수 없던 최첨단 편의사양 무장 … 현재까지 총 3만여 대 계약

- 본격적인 차량 인도와 함께 신형 아반떼의 우수한 상품성 널리 알려질 것으로 기대

 

세상에 없던 나만의 아반떼를 드디어 만나는 기쁨!”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23()부터 신형 아반떼의 차량 인도를 본격 개시하고 전국 841개 거점별로 첫 인도 고객의 차량 인수를 축하하는 기념행사를 가졌다.

 

전국 거점에서 동시 진행된 기념행사는 거점별 첫 번째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차량 인도와 함께 꽃다발 및 기념품 증정, 기념촬영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서울 종로구 소재 현대차 계동사옥에서 열린 기념행사에서는 곽진 현대차 상무 등 현대차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종로지점의 첫 번째 출고고객인 마건두씨(34, 공무원)에게 신형 아반떼를 전달했다.

 

마건두씨는 이날 행사에서 신형 아반떼의 세련된 외관 스타일, 놀라운 성능과 연비 등에 매료돼 주저없이 계약했다면서 세상에 없던 나만의 아반떼를 직접 타 보고 느끼면서 우수한 상품성을 주위에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본격적인 차량 인도와 더불어 중형급에 준하는 폭발적인 성능과 동급 최고 연비 등 신형 아반떼만이 지닌 우수한 상품성이 자연스런 체험 확산을 통해 더욱 널리 알려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세상에 없던 중형 Compact’를 표방하며 8 2() 공식 출시된 신형 아반떼는 사이드 & 커튼 에어백 및 후방 주차 보조 시스템을 전 모델에 기본 적용하고 주차 조향 보조 시스템, HID 헤드램프,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TPMS) 등 기존 차급에서 볼 수 없었던 압도적인 성능으로 무장한 현대차의 대표 모델이다.

 

현대차는 신형 아반떼의 붐 조성을 위해 ▲2차원 형태의 바코드를 활용해 신형 아반떼의 생생한 정보를 전달한 ‘QR코드 마케팅▲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비치파라솔을 이용한 이색 브랜딩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아반떼 영 비치’, ▲전국 30개 주요 지역에서 진행된 신차 전시 페스티벌등 다양한 신차 마케팅을 선보인 바 있다.

 

이러한 이색 마케팅을 바탕으로 신형 아반떼는 현재까지 약 3만여 대가 계약되는 등 국내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