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현대차, 고객기부금 11억원 장학금 전달

작성일2010.09.15

조회 1896

“현대차 고객의 정성이 장학금으로 전달됩니다!

현대차,

고객기부금 11억원 장학금 전달

 

- ‘사랑나눔 수호천사 캠페인통해 모금된 고객기부금 장학금으로 전달

- 전국 2,239고등학교 불우청소년에게 총 11여억원 전달

- 연말까지 캠페인 진행, 고객 기부금 및 헌혈증 모아 각 단체에 전달 예정

 

현대차 고객 후원금이 전국 2,239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으로 전달된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지난 7월부터 어린이재단과 함께 실시해온 『사랑나눔 수호천사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고객기부금 11여억원을 전국 2,239개 고등학교 불우청소년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한다고 밝혔다.

 

『사랑나눔 수호천사 캠페인』은 7월부터 12월까지 어린이재단의 현대차 지정계좌로 5만원 이상 후원금을 기부한 고객에게 현대차 구매시 10만원의 특별할인을 제공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장학금 신청을 원하는 고등학교는 이달 13일부터 10 30일까지 인근 현대차 지점 지점장과 카마스터의 학교 방문시 학교에서 선정한 학생의 장학금 추천서를 전달하면 된다.

 

현대차는 『사랑나눔 수호천사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고객기부금을 학교당 1명의 학생에게 50만원씩 총 11여억원을 장학금으로 지급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장학금 전달은 현대차 고객들의 따뜻한 이웃사랑과 기부문화 실천의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동시에 고객들도 아름다운 선행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 『사랑나눔 수호천사 캠페인』은 12월까지 계속되며 후원금 납부 외에도 헌혈증을 현대차에 기증할 경우에도 차량 구매시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대차는 올해 자녀를 출산하거나 다자녀 양육 가구 및 다자녀 카드 소지 고객에게 특별 차량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출산장려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으며, 향후   사랑나눔 수호천사 캠페인에 참여한 현대차 고객들과 수혜 아동 및 환자들이 함께하는 콘서트도 펼칠 예정이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