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엑센트 브랜드 데이』개최

작성일2010.11.23

조회 1712

 

“젊음의 아이콘 엑센트가 선사하는 고품격 문화이벤트!”
『엑센트 브랜드 데이』개최

 

 

- 다음 달 4일(토) 대학로에서 고객 초청『엑센트 브랜드 데이』개최
…11월 계약고객 및 트위터, 블로그 응모 고객 대상 뮤지컬 ‘김종욱 찾기’ 공연 초대
- 영 아이콘 엑센트와 젊은층이 함께 하는 다양한 참여 마케팅으로 고객만족 극대화

 

 

 

“엑센트가 고품격 로맨틱코미디 뮤지컬에 고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감성마케팅의 일환으로 뮤지컬 ‘김종욱 찾기’ 공연에 엑센트 계약고객을 초청하는『엑센트 브랜드 데이』를 다음 달 4일(토)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2006년 초연 이래 10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젊은 세대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로맨틱코미디 뮤지컬 ‘김종욱 찾기’ 12월4일(토) 공연에 11월 엑센트 계약고객 총 110쌍(220명, 1인 2매)을 초청하게 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 (www.hyundai.com)를 통해 이달 23일(화)부터 30일(화)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다음달 1일(수)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또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댓글 달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현대차 공식 트위터 (http://www.twitter.com/about_hyundai) 및 블로그 (http://blog.hyundai.com) 상에 엑센트만의 장점 등 개성 넘치는 댓글을 달아준 10쌍(20명)의 고객을 선정, 공연에 함께 초대하게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엑센트와 어울리는 개성 만점의 뮤지컬 공연을 통해 엑센트만의 차별화된 스타일과 감성적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엑센트는 젊은 세대와 함께 호흡하는 다양한 참여 마케팅으로 진정한 젊음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엑센트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과 우수한 상품성을 바탕으로 ▲신차전시와 다양한 행사로 구성된 ‘영 가이 페스티벌’ ▲20대 젊은 남녀를 대상으로 한 ‘영 가이 선발대회’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및 스마트폰 QR 코드를 활용한 다양한 고객참여 이벤트 ▲140명으로 구성된 ‘영 가이 시승단’ 등 젊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집중적으로 펼쳐나가고 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