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YG패밀리 콘서트』고객 초청

작성일2010.11.26

조회 1883

 

 

“YG패밀리가 선사하는 최고의 무대를 현대차와 함께!”
『YG패밀리 콘서트』고객 초청

 

 

- 다음달 4~5일 이틀간 개최되는『YG패밀리 콘서트』에 고객 80쌍 초청
… 현대차 트위터&블로그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 통해 선정
- YG엔터테인먼트의 유튜브 브랜드 채널 연계, 현대차 브랜딩으로 노출효과 극대화

 

 

“올 겨울 YG패밀리가 선사하는 최고의 무대를 현대차와 함께 하세요!”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현대차의 공식 트위터와 블로그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 참가자 중 총 80쌍(160명, 1인 2매)을 선정해 다음달 열리는 YG패밀리의 정기 콘서트 공연에 초청한다고 26일(금) 밝혔다.

 

다음달 4일(토)~5일(일) 이틀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번  『YG패밀리 콘서트』에는 빅뱅, 2NE1, 싸이, 세븐, 거미 등 젊은층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올 겨울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공식 트위터 (www.twitter.com/about_hyundai)를 팔로잉하고, 블로그 (blog.hyundai.com) 내의 콘서트 이미지를 본인의 트위터나 블로그로 가져간 후 이미지가 업로드 된 웹 주소(URL)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달 25일(목)부터 다음달 1일(수)까지 총 5차에 걸쳐 응모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80쌍(160명)의 고객을 선정해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아울러 현대차는 온라인 상에서도 YG엔터테인먼트의 유튜브 브랜드 채널 (www.youtube.com/ygentertainment)을 통해 현대차의 브랜드를 집중 홍보할 예정이고, 특히 콘서트 하이라이트 영상이 업로드되면 유튜브 메인 홈페이지에 YG엔터테인먼트와 공동 브랜딩 광고를 집행함으로써 브랜드 노출 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이 모인 YG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올 연말 젊은 세대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웹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수많은 젊은이들이 현대차의 브랜드를 접하게 됨에 따라 브랜드 인지도 개선 및 친밀감 상승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