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온라인 통해 그랜저 30가지 신기술 공개

작성일2010.12.02

조회 1728

“쉿! 매일 하나씩 드러나는 그랜저만의 30가지 비밀”
현대차, 온라인 통해 그랜저 30가지 신기술 공개

 

 

- 2일부터 30일간 블로그 통해 매일 한가지씩 총 30가지 그랜저 신기술 공개
… 3.0 람다 GDi 엔진, 9에어백, 후방충격저감시트시스템 등 첨단신기술 소개
- 신기술 공개와 연계한 <그랜저 30가지 비밀> 퀴즈 이벤트 실시로 홍보 극대화
-‘신기술과 디자인의 결정체’라는 콘셉트로 그랜저만의 매력 알리기 매진

 

 

 

“신형 그랜저의 30가지 비밀을 찾아라!!”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2일(목)부터 30일간 온라인을 통해 신형 그랜저에 탑재될 30가지의 첨단 신기술들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신형 그랜저에 적용되는 파워트레인, 안전사양, 편의사양, 감성품질 등 다양한 부문의 총 30가지 신기술을 2일부터 2011년 1월 12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평일 30일간 신형 그랜저 블로그(http://blog.hyundai.com/HgList.aspx)를 통해 하루에 하나씩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신형 그랜저의 첨단 신기술에는 ▲고압의 연료를 연소실에 직접 분사하는 순수 독자기술의 직접분사 연소계 시스템을 적용, 엔진 성능과 연비를 획기적으로 향상시킨 3.0 리터급 람다 GDi 엔진 ▲국내 준대형 최초로 무릎에어백까지 기본사양으로 적용되는 9에어백 ▲시트의 등받이 깊이 조정과 저탄성 헤드레스트를 동시에 적용해 후방추돌시 충격을 최소화 해주는 후방충격 저감 시트시스템 등이 대거 포함돼 있어 고객들의 궁금증가 기대감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현대차는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현대차는 신형 그랜저의 홍보효과를 더욱 극대화하기 위해 블로그를 통해 공개되는 신형 그랜저의 신기술들을 퀴즈를 통해 맞춰보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데일리 퀴즈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그랜저, 30가지 비밀을 밝혀라> 퀴즈이벤트는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를 통해 이뤄지며, 블로그를 통한 신기술 공개에 맞춰 2일부터 주말을 제외한 평일 30일간 매일 진행된다.

 

30개 퀴즈를 모두 맞춘 정답자 5명과 30개 퀴즈 응모자 50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태블릿 PC와 5만원상당의 주유상품권을 각각 증정하는 한편 매일 각각의 퀴즈 정답자 10명(30일간 총 300명)에게는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이 증정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드라마를 통해 외관을 본격 공개한 후 신형 그랜저에 탑재될 신기술, 신사양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최근 급격히 높아졌다”며 “고객들이 알고 싶어하는 주요 신기술들과 이와 연계한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그랜저만의 매력을 더욱 널리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 17일 신형 그랜저의 차명과 외부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으며, 24일에 드라마『도망자 플랜 B』를 통해 신형 그랜저의 외관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사전마케팅에 돌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