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새봄맞이 새출발 이벤트』실시

작성일2011.02.08

조회 1591

 

“현대차와 함께 2011년 새봄 시작하세요!”
현대차,『새봄맞이 새출발 이벤트』실시

 

 

 

- 2~3월 출고 고객 대상으로 디지털 가전 및 생활용품 특가 구매 혜택 제공
… 현대차 생애 첫 구매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펼쳐
- 현대차, 2011년에도 구매 고객 위한 다양한 판촉 이벤트로 고객 만족 이어갈 것

 

 

 

현대차가 새봄을 맞아 다양한 특가 구매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2월과 3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디지털 가전 및 생활용품을 할인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새봄맞이 출고 고객 특가구매 이벤트」를 진행하며, 2011년 새내기 고객 및 현대차 생애 첫 구매 고객에게 특별 할인 또는 사은품을 증정하는 「2011 새내기 희망 출발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2월부터 3월까지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올림푸스 DSLR, 웅진 공기청정기, 테팔 전기그릴 세트 등 디지털 가전 및 생활 용품을 38%에서 최대 67%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특가구매 이벤트를 오는 4월 15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를 특가구매 온라인 사이트(www.hyundaicarmall.net)에 입력한 후 원하는 제품을 구입하면 된다. 제품 구입은 차량 출고 후 익일부터 가능하며, 각 제품 당 1개씩만 구입 할 수 있다.

 

또한 현대차는 2월 엑센트, 아반떼, i30, i30cw 출고 고객 중(법인/영업용 제외) ▲현대차 생애 첫 구매고객 ▲2010년 1월 이후 신규 운전면허 취득자, 신입사원 및 신혼부부 ▲올해 유치원 및 초중고대학교(원) 입학 예정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10만원의 차가 할인 또는 올림푸스 T-110 디지털 카메라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신차 수요가 증가하는 2월 새봄을 맞이하여 현대차 고객들에게 특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자 새봄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현대차를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현대차의 평생 고객으로서 특별한 혜택을 경험 할 수 있도록 올 해에도 다양한 판촉 이벤트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차는 고유가 시대를 맞아 2월과 3월 쏘나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출고 후 1년 동안 리터당 300원(월 20만원 주유 금액限)의 주유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쏘나타 Save OIL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등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다양한 판촉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