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벨로스터, 한정 생산 판매한다

작성일2011.03.02

조회 1486

"벨로스터, 한정 생산 판매한다"

 

- 소수의 프리미엄 소성 부여  고유 번호 새겨진 멤버십 카드 제공

- PYL 제품군 첫 차종 벨로스터, 올해 1.8만대만 한정 생산/판매

- 대량생산·판매 체제 속 감성적 가치 제고 위한 파격 전략

- 벨로스터 가격대 공개

- 유니크 1,950 ~ 2,000만원, 익스트림 2,100 ~ 2,150만원

 

서두르지 않으면 갖지 못한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프리미엄의 가치를 추구하는 신세대를 겨냥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PYL(Premium Youth Lab)의첫 모델인 벨로스터를 올해 단 18,000대만 한정생산·판매한다고 1() 밝혔다.

 

독특한 외관과 우수한 상품성으로 벨로스터가 인기를 끌어도 그 이상은 생산하지 않겠다는 것이다.

 

한정생산·판매라는 현대차의 파격적 판매 전략은 프리미엄의 가치를 추구하는 신세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PYL(Premium Youth Lab)’소수의 프리미엄이라는 감성적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서다.

 

아울러 올해 한정생산물량 18,000대는 ▲PYL(Premium Youth Lab) 브랜드 구매고객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최적의 수치이자 ▲희소가치에 대한 고객욕구 등이 고려된 것으로, 현대차는 올해 이후에도 벨로스터는 이와 같은 여러 요소들을 고려해 한정된 물량만을 생산·판매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최대한 많이 만들어 많이 파는 것이 가장 중요한 목표인 양산차 메이커는 차별화 욕구를 지닌 고객층에게 다소 취약할 수 밖에 없는 것이 사실이라며, “현대차는 PYL(Premium Youth Lab) 브랜드 구매고객에 대해 새로운 프리미엄의 가치를 제공하고 감성적 만족도를 높여 차원이 다른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PYL(Premium Youth Lab) 브랜드를 신세대들의 아이콘으로 부각시키고,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신규수요를 창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대차는 벨로스터구입 고객에게 1번부터 18,000번까지 고유 번호가 새겨진 멤버십 카드를 제공, 각각의 차들에 고유한 개성을 부여하고 소유 고객들의 자부심을 높일 계획이다.

 

한편 현대차는 이날 신개념 PUV(Premium Unique Vehicle) ‘벨로스터의 가격대를 처음 공개했다.

 

유니크(Unique), 익스트림(Extreme) 등 두 가지 모델로만 운영되는 벨로스터의 가격대는 ▲유니크(Unique) 1,950만원~2,000만원 ▲익스트림(Extreme) 2,100만원~2,150만원 사이에서 결정될 예정이다. (자동변속기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