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싼타페 쏘나타 특별 프로모션 실시

작성일2011.03.03

조회 1546

    

“2011년 특별한 고객사은 혜택을 누려라!

현대차,싼타페·쏘나타 특별 프로모션실시

 

- 3월 싼타페 구매 고객 대상, 삼성 최신형 40인치 LED TV 사은품 증정

- 5년 이상 경과 차량 보유 고객 및 현대차 재구매 고객 대상

쏘나타·싼타페 구매 시 최대 60만원 추가 할인 이벤트 실시

- 쏘나타 구매 시 1년간 리터당 300원 주유 할인 혜택 제공 이어가

 

현대차가 3월 쏘나타와 싼타페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 혜택 및 최대 60만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 3월 싼타페 구매 고객에게 최신형 LED TV 사은품을 제공하고, 5년 이상 경과 차량 보유 고객과 현대차 재구매 고객이 3월 쏘나타와 싼타페를 구매할 경우 각각 30만원씩 최대 6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3월 싼타페 출고 고객을 위한 고객 사은 특별 이벤트!

 

현대차는 3월 싼타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월 신규 출시되는 최신형 삼성 40인치 LED TV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현대차를 구매한 적이 있는 고객이나 제조사와 상관없이 5년 이상 경과된 차량( 2006 년 2 월 28 이전 등록)을 보유한 고객이 3월 한달 동안 싼타페를 구매할 경우 각각 30만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에 더해 현대카드 M’세이브 포인트 제도를 통해 50만원까지 먼저 할인 받고 추후에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적립되는 M포인트로 할인금액을 상환할 수 있다.

 

따라서 3월 한달 동안 5년 이상 경과된 현대차를 보유한 고객이 싼타페를 구매할 경우 최신형 LED TV 뿐만 아니라, 60만원의 현금 할인과 50만원 세이브포인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12년 연속 베스트 셀링카’ , 쏘나타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혜택!

 

현대차는 쏘나타의 12년 연속 베스트셀링카 등극을 기념하기 위해 현대차를 구매한 적이 있거나 제조사와 상관없이 5년 이상 경과된 차량( 2006 년 2 월 28 이전 등록)을 보유한 고객이 3월 한달 동안 쏘나타를 구매할 경우 각각 3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따라서 5년 이상 경과된 현대차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3월에 쏘나타를 구매할 경우, 이달 쏘나타 기본 할인금액인 20만원을 포함해 최대 80만원의 현금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쏘나타를 현대카드M’으로 구매할 경우 30만원의 세이브포인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에 함께 현대차는 지난 2월부터 쏘나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 중인 『쏘나타 Save OIL 프로그램』을 3월에도 이어갈 예정이다.

 

『쏘나타 Save OIL 프로그램』은 쏘나타 구입고객이 현대카드M으로 GS칼텍스 주유소를 이용할 경우 전월 카드 이용실적이나 횟수와는 무관하게 리터당 300원을 1년 동안 할인해주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할인 프로그램으로 고유가 시대를 맞아 쏘나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12년 연속 베스트 셀링카인 쏘나타와 SUV 시장의 강자인 싼타페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며 이번 특별 출고고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앞으로도 출고 고객에 대한 다양한 판촉 이벤트를 통해 현대차 고객의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