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현대차, SUV 고객초청 오토캠핑 이벤트

작성일2011.04.05

조회 1521

현대차, SUV 고객초청 오토캠핑 이벤트

 

 

- 투싼ix, 싼타페, 베라크루즈 등 SUV 출고고객 대상 무료 오토캠핑 기회 제공

… 총200가족 선정해 텐트, 코펠 등 코베아 캠핑용품 무상렌탈 및 할인구매 혜택 제공
  - 국내최강 중형 SUV 싼타페 구매고객에게 최신형LED TV 증정 사은 이벤트 연장  
- 현대차 재구매 및 5년 이상 경과 차량 보유고객 추가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현대차가 SUV 고객을 대상으로 대자연과 함께하는 오토캠핑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투싼ix, 싼타페, 베라크루즈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캠핑용품 전문업체인‘코베아’와 함께『현대차 4~5월 SUV 출고고객 가족사랑 오토캠핑 이벤트』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200가족(1가족 4인)을 초청해 6월 4일~5일(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오토캠핑을 개최하며, 캠핑기간 동안 참가 가족들에게 4인 가족용 텐트와 코펠, 버너, 테이블 등 캠핑에 필요한 용품을 무상으로 대여해준다.

 

아울러 행사 종료 후 본인이 사용한 용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오토캠핑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이벤트 메뉴에서 5월 26일(목)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5월 27일(금)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자동차 레저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오토캠핑을 체험할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라며, “특히, 고객들이 소유하고 있는 SUV의 장점을 온가족이 누릴 수 있는 행사인 만큼 고객들의 많은 이벤트 응모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달부터 싼타페 구매고객 대상으로 시행한 삼성 최신형 40인치 LED TV (TV미선택시 차량가격 80만원 할인)를 증정하는 고객 사은 이벤트를 한달 더 연장해 고객들에게 국내 최강 중형 SUV인 싼타페의 우수성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현대차를 구매한 적이 있는 고객이나 제조사와 상관없이 5년 이상 경과된 차량(2006년 4월 30일 이전 등록)을 보유한 고객이 4월 한달 동안 싼타페를 구매할 경우 총 6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