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현대차, 온라인 퀴즈 이벤트 실시

작성일2011.04.21

조회 1721

“퀴즈도 풀고, 대한민국 대표 세단 쏘나타  아이패드도 타고!”
현대차, 온라인 퀴즈 이벤트 실시

 

- 20일(수)부터 30일간 홈페이지 및 SNS 통해 온라인 데일리 퀴즈 이벤트 펼쳐
- 이벤트 참여 고객 1등에 쏘나타 1대, 2등에 아이패드 등 풍성한 경품 제공
- 디자인, 성능 및 신기술 등 베스트 셀링 카 쏘나타만의 매력 집중 재조명
 
“대한민국 대표 베스트 셀링 카 쏘나타만의 매력 30가지를 찾는 고객에게 쏘나타를 드립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20일(수)부터 30일간 현대차 블로그를 통해 공개되는 쏘나타의 30가지 장점들을 퀴즈를 통해 맞추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 ‘쏘나타만의 30가지 매력’을 실시한다.

 

현대차는 쏘나타의 혁신적인 성능과 뛰어난 상품 경쟁력을 블로그를 통해 적극 홍보하고, 보다 많은 고객에게 쏘나타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온라인을 활용한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대차는 이번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위해 4월 20일부터 6월 2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30일 간 현대차 공식 블로그(http://blog.hyundai.com)를 통해 하루에 한 가지씩 쏘나타의 매력을 공개하게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이 블로그에서 힌트를 얻은 뒤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에서 진행되는 ‘쏘나타만의 30가지 매력’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30일간 30개 퀴즈를 모두 맞춘 정답자 54명을 추첨해 1등 쏘나타(1명)를 비롯해 2등 아이패드(3명), 3등 5만원 상당 주유상품권(50명)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트위터 및 유투브 등을 통해 홍보에 나선 고객 2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활용해 쏘나타의 30가지 매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12년 연속 베스트 셀링카인 쏘나타는 명실상부 한국 대표 중형 세단”이라며, “이번 이벤트가 쏘나타의 숨겨진 매력을 재조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쏘나타는 1985년 1세대 모델 출시 이래 현재까지 국내외 시장에서 5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클래스 프리미엄 세단으로서, 최근 ‘2011 북미 올해의 차’ 최종 후보 선정 및 미국의 자동차전문지 ‘컨슈머리포트’의 ‘최고 패밀리 세단’ 선정 등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