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현대차,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작성일2011.05.12

조회 1373

350

“고객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초대형 스포츠 이벤트!”
현대차,『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개최

 

- 현대차 구매 고객 1,080명 모집, 6~9월 지역별 예선 거쳐 10월 결선 대회 개최
  5월 11일(수)부터 전국 현대차 영업소 및 홈페이지 통해 참가 희망자 모집
- 지역 예선 및 결승전 상위 입상자에 그랜저, PGA 경기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 제공
- 고객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스포츠 이벤트…향후 국내대표 아마추어 대회로 육성할 것

 

현대차가 고객들과 함께하는 초대형 스포츠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과 격려에 보답한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1일(수)부터 현대차 고객들과 함께하는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현대차가 올해 처음으로 신설한 아마추어 골프 대회로 작년 1월부터 올 4월까지 현대차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1,080명의 전국 현대차 고객들이 지역별 예선과 결선을 통해 실력을 겨루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예선 경기는 서울/경기권, 강원/충청권, 호남권, 영남권 등 전국 4대 주요 지역에서 오는 6월부터 9월까지 실시되며, 지역별 성적 우수자 120명이 결선 진출 기회를 갖게 된다.

 

현대차는 10월에 열릴 결선 대회에서 홀인원상으로 쏘나타 1대, 우승자에게는 그랜저 1대 및 내년 대회 자동 출전권, 준우승자에게는 미국 PGA 골프투어 참가권과 내년 대회 자동 출전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지역별 예선 시상품으로 성적 우수자에게 명품 드라이버, 우드 등 고급 골프 용품이 제공되며, 지역 예선 참가자중 추첨을 통해 호텔상품권, 각종 골프 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대회에 참가를 원하는 현대차 고객은 11일(수)부터 전국의 현대차 영업소 및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30일(월)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국 각 지역 최고의 코스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 현대차를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기대한다”며 “이번 대회를 현대차를 꾸준히 성원해준 고객들과 함께하는 국대 대표 아마추어 골프 대회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회 일정 및 장소 등 대회관련 자세한 문의는 대회 운영본부(☎ 02-521-8652)및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대차는 올해 미 PGA 시즌 개막전 및 유러피언투어『2011 발렌타인 챔피언쉽』을 후원하였으며, 에쿠스 자선 골프대회, 제네시스 골프 아카데미, 그랜저 골프 클리닉 등 현대차 고객들을 위한 골프 관련 다양한 고품격 마케팅을 펼쳐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