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해피썸머 페스티벌 개최

작성일2011.06.02

조회 2138

“현대차와 함께 특별한 여름 휴가 준비하세요!”
현대차,‘해피썸머 페스티벌’개최

 

- 현대차 고객 250가족에게 오토캠핑장 및 캠핑 용품 2박 3일 무상 지원
- 쏘나타 하이브리드 타고 테마여행 떠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쏘나타 하이브리드 탐험대’ 운영
- 6~7월 출고고객에게 휴가용품과 캠핑세트 등 최대 54% 특가 구매혜택 제공

 

현대차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본격적인 바캉스 마케팅에 나선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6~8월 여름 휴가 기간 동안 오토캠핑 휴가지 지원, ‘대한민국 구석구석 쏘나타 하이브리드 탐험대’ 및 휴가용품 특가 제공 등 여름 휴가시즌 고객만족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2011 해피썸머 페스티벌’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그동안 현대차에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특히 휴가 시즌에 맞는 실질적인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 오토캠핑 가족 휴가지 지원

 

현대차는 7월 30일부터 8월 9일까지 경기도 가평 늘푸른 쉼터 캠핑장강원도 홍천 공작산계곡 캠핑장전북 완주 에코 캠프 등 총 3곳의 오토캠핑장을 개장하고, 총 5차수에 걸쳐 2박 3일의 일정으로 현대차 출고고객 및 보유고객 중 250가족에게 오토캠핑장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가족 휴가지 지원 이벤트를 펼친다.

 

현대차는 오토캠핑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4인용 텐트, 버너 등 4인 가족용 각종 캠핑 용품을 무상으로 렌탈 지원할 계획이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현대차 고객들은 7월 20일(수)까지 캠핑 장소 및 회차를 선택해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응모하면 되고, 당첨자는 7월 21일(목)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쏘나타 하이브리드 탐험대

 

현대차는 7~8월 두 달 동안 고객들이 직접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우수한 성능을 체험하며 우리나라의 관광명소를 여행할 수 있도록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대한민국 구석구석 쏘나타 하이브리드 탐험대’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는 7월 8일(금)부터 8월 31일(수)까지 총 6회에 걸쳐 운영되며, 각 차수당 50명의 고객에게 5박 6일 동안 쏘나타 하이브리드 무상대여 및 1박 무료 숙박을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고객은 물론 운전면허를 가지고 있는 만21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8월 10일(수)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또는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www.visitkorea.or.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휴가용품 특가구매 이벤트

 

현대차는 6~7월 계약 또는 출고고객에게 8월 15일까지 여행용 캐리어, 올림푸스 방수카메라, 코베아 캠핑용품 세트 등 여름 휴가용품 및 생활 가전을 37%에서 최대 54%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특가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 고객은 지점/대리점에서 특가구매권을 지급 받고, 구매권 번호를 특가구매 온라인 사이트(www.hyundaicarmall.net)에 입력한 후 원하는 제품을 구입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휴가 시즌을 맞아 보다 알차고 편안한 여름 휴가 혜택 뿐만이 아니라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현대차와 함께 특별한 여름 휴가를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