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고객사랑 골프대회 예선 티오프

작성일2011.06.13

조회 1395

“국내 최대규모 총 상금 3억! 4개월 대장정의 막을 올리다!”
현대차,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 성황리에 예선 티오프

 

- 13일, 인천 송도 서 열린 서울지역 예선 응모자 수 1만명 넘어…경쟁률 83:1
- 8월 25일까지 지역별 일정에 따라 홈페이지 및 전국 현대차 영업소 통해 신청
- 지역 예선 및 결선 상위 입상자에 그랜저, 쏘나타, PGA 경기 관람권 등 제공
- 고객 사랑 보답 위한 대형 스포츠 이벤트…국내 대표 아마추어 대회로 육성할 것

 

국내 최대 규모의 ‘제1회 현대차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드디어 4개월간의 대장정의 막을 올렸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3일(월)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서 열린 ‘제1회 현대자동차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의 첫 번째 지역 예선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열린 서울지역 예선대회에는 1만 명이 넘는 응모자가 몰려 경쟁률이 83:1에 달하는 등 현대차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는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1,080명의 전국 현대차 고객들이 서울/경기권, 강원/충청권, 호남권, 영남권 등 전국 4대 주요 지역에서 6월부터 9월까지 예선 경기를 펼치며, 지역별 성적 우수자 총 120명이 결선 진출 기회를 갖게 된다.

 

현대차는 10월에 열릴 결선 대회에서 홀인원상으로 쏘나타 1대, 우승자에게는 그랜저 1대 및 내년 대회 자동 출전권, 준우승자에게는 미국 PGA 골프투어 참가권과 내년 대회 자동 출전권, 베스트 스코어에게는 명품 드라이버 등 고급 골프 용품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지역별 예선 시상품으로 성적 우수자에게 2012 발렌타인 챔피언십 골프 클리닉 참가권과 명품 드라이버, 우드 등 고급 골프 용품이 제공되며, 지역 예선 참가자중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각종 골프 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해 총 상금 3억원 규모의 대형 스포츠 이벤트로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대회 규모 등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면서 첫 번째 예선전이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개최됐고, 이후 경기에 대한 문의와 응모율도 높아지고 있다” 라며, “현대차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대회에 참가를 원하는 현대차 고객은 지역별 일정에 따라 8월25일(월)까지 전국의 현대차 영업소 및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현대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대회 일정 및 장소 등 대회관련 자세한 문의는 대회 운영본부(☎ 02-521-8652)및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