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동호회 초청 『오토캠핑 페스티벌』 실시

작성일2011.07.11

조회 1209

“현대차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오토캠핑”
현대차, 동호회 초청 ‘오토캠핑 페스티벌’ 실시

 

- 9일~10일, 경기도 양평에서 현대차 RV 동호회 초청 오토캠핑 페스티벌 개최
 4개 동호회에서 회원 및 가족 300여명, 80여대의 현대차 한자리에 모여
- 쏘나타 하이브리드, 벨로스터 전시 및 미니체육대회, 레크리에이션 진행
- 동호회와 유대관계 강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사회공헌활동 지속 실시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솔뜰 오토캠핑장에서 현대차 RV 동호회 회원들을 초청해 ‘오토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천광역시 강화군 석모도 일대에서 실시한 ‘결손아동 봄소풍 지원 이벤트’에 적극 참여했던 무빙투싼, 네오싼타페, CM러브, 러브베라 등 4개 현대차 RV 동호회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4개 동호회 회원 및 가족 등 총 3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각 동호회 소개, 체육대회, 장기자랑 등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현대차는 행사장 내에 쏘나타 하이브리드, 벨로스터 차량을 전시하는 한편 동호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차량 설명 및 구매 상담을 실시하는 등 신차 알리기에도 적극 나섰다.

 

아울러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캠프장, 바비큐 파티 등 숙식 제공과 함께 인기 가수 및 레크리에이션 강사 초빙, 기념품 등을 통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행사에 참석한 투싼ix동호회(무빙투싼) 정국균 회원은  “올 여름 오토캠핌장 예약이 모두 마감되어 가족 캠핑을 포기할 생각이었는데, 이런 좋은 기회를 준 것에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최근 현대자동차가 동호회와 상호 소통하고 협력하는 관계로 발전하는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동호회 모임은 고객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직접 들을 수 있는 의미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현대차를 사랑하는 동호회원들과 더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고객초청 행사,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달 쏘나타 하이브리드 동호회 회원들과 서울, 광주, 부산 등 전국 주요 지역을 순회 시승하는 릴레이 시승행사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동호회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