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중소기업중앙회와 대ㆍ중소기업 동반성장 위한 협력

작성일2011.07.14

조회 1238

현대차그룹, 중소기업중앙회와 대ㆍ중소기업 동반성장 위한 협력

 

- 14일, 중소기업중앙회와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MOU 체결
 내년 완공될‘중소기업글로벌지원센터’건립에 100억 지원 등
- 현대차그룹, 자동차부품사 등 중소기업 지속성장 위한 지원 박차

 

현대차그룹이 대-중소기업간 동반성장 지원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현대자동차그룹은 14일 중소기업중앙회(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소재)에서 윤여철 현대차 부회장,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이하 중기중앙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ㆍ중소기업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현대차그룹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내년 완공을 목표로 건설 중인 ‘중소기업 글로벌지원센터’ 건립을 위해 건축비 100억 원을 지원하는 등 대ㆍ중소기업간의 동반성장을 위한 상호 협력관계 구축에 한 뜻을 모았다.

 

서울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DMC) 지구에 들어설 ‘중소기업 글로벌지원센터’는 디지털 미디어, 정보 기술(IT), 문화 콘텐츠, 녹색성장산업 등 다양한 분야의 중소기업 육성을 위해 생산, 연구, 교육은 물론 지원시설까지 집적화한 종합 중소기업 육성 및 지원 시설로 내년 완공을 목표로 건설 중에 있다.

 

현대차그룹은 이번 ‘중소기업 글로벌지원센터’ 건립 지원은 물론,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할 방침이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대ㆍ중소기업 간의 동반성장은 국가경제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기 위한 토대가 되는 중요한 사안”이라며 “한국자동차산업 발전의 근간이 되는 중소 자동차 부품사들에 대한 지원은 물론, ‘중소기업 글로벌지원센터’ 건립 지원까지 현대차그룹은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