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엑센트 영 가이 선발대회 시즌2 개최

작성일2011.08.08

조회 1079

“현대차 엑센트의 대국민 오디션, 여러분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엑센트 영 가이(Young Guy) 선발대회 시즌2’ 개최

 

- 오는 15일까지 ‘엑센트 브랜드 사이트’에서 시즌2 참가자 모집
- 1차 선발 15명, 제주도에서 7일간 미션 수행하며 서바이벌 형식으로 최종 2명 선발
 케이블TV XTM 통해 시즌2 최종 우승자 선발과정 특집 방영할 예정
- 최종 우승자에게 엑센트 및 각 미션 우승자에게 아이패드2·해외항공권 등 경품 증정
- 젊은 세대와 함께하는 이색 마케팅 이어가 젊은이들의 아이콘으로 자리 매김 할 것

 

“현대차 엑센트의 대국민 광고모델 오디션, 그 두 번째 이야기가 시작된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소형 프리미엄 ‘엑센트’의 일반인 광고 모델을 선발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도전! 엑센트 영 가이(Young Guy) 시즌2’의 참가자를 오는 15일(월)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도전! 엑센트 영 가이(Young Guy)’는 작년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업계 최초의 일반인 광고모델 오디션으로, 최종 우승자 1명은 TV 및 극장, 옥외광고 등 다양한 매체에서 엑센트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 ‘도전! 엑센트 영 가이(Young Guy)’ 시즌2는 시즌1보다 더욱 도전적인 미션을 수행하며 이색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달 15일까지 접수된 응모자 중 1차 합격자 15명이 선정되며, 이들은 제주도에서 이달 29일부터 7일간 서바이벌 형식으로 최종 우승자 1명을 가리게 된다.
 
특히, 참가자들은 ‘제주도 三多를 사진에 담아라’, ‘제주도의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을 위한 영가이만의 컨셉카를 만들어라’ 등 제주도 홍보와 관련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창의력·도전 정신 등 영가이의 능력을 검증 받게 된다.

 

이번 대회에서 현대차는 최종 우승자에게 엑센트 1대와 함께 엑센트 TV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를 제공하며,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미션 우승자들에게 아이패드2, 해외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현대차는 ‘도전! 엑센트 영 가이(Young Guy) 시즌2’의 우승자 선발과정을 케이블 TV XTM을 통해 특집 방영해 대중들의 더욱 큰 관심을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도전! 엑센트 영 가이(Young Guy)’ 시즌2에 참여를 원하는 젊은이들은 누구나(연령 및 성별제한 없음) 나만의 특별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소개글과 사진을 ‘엑센트 브랜드 사이트’ (http://accent.hyundai.com) 또는 CJ XTM 사이트 (http://xtm.lifestyler.co.kr)에 제출해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엑센트의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올해에도 본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젊은 세대를 대표해 엑센트의 광고 모델이 될 수 있는 이번 대회에 개성과 열정이 가득한 패기 넘치는 젊은이들의 많은 도전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개최된 ‘도전! 엑센트 영 가이(Young Guy) 시즌1’에는 2,400여명의 젊은이들이 응모, 34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등 큰 호응과 함께 성공적으로 개최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