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대호 선수에게 베라크루즈 지원

작성일2011.08.22

조회 1250

최고 타자’이대호, 현대차와 함께 달린다!
현대차, 이대호 선수에게 베라크루즈 지원


- 20일 부산 사직구장서 롯데 이대호 선수에게 베라크루즈 전달 및 홍보대사 위촉
- 베라크루즈· 쏘나타 하이브리드 전시, 퀴즈 이벤트 등 시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 열어
   … 프로야구 팬들과의 즐거운 시간 통해 유대감 강화, 브랜드 친밀도 제고
-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과 지역 친화 마케팅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할 것

 

프로야구의 열기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부산 사직구장에 베라크루즈와 한국 프로야구 최고 타자 롯데 이대호 선수가 함께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20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롯데 자이언츠 이대호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최고급 SUV 베라크루즈를 전달하는 한편,‘현대차와 함께하는 롯데 자이언츠 매치데이’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차는 연일 최다 관중 기록을 경신하며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프로야구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동시에 프로야구 팬과 지역 시민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 자이언츠와 SK 와이번스 간 경기가 열린 이날 사직구장에서 현대차는 6회초 시작 전 클리닝 타임에 이대호 선수에게 베라크루즈 차량을 전달하고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대호 선수는 “국내 최고급 SUV 베라크루즈를 직접 타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국내 프로야구 팬들에게 더욱 현대차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대호 선수는 지난해 한국 프로야구 사상 최초로 타격 7관왕을 달성하고, 올해에도 올스타전 팬투표 1위에 오르는 등 인기와 실력을 겸비한 최고의 선수”라며, “이대호 선수가 현대차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현대차의 브랜드 이미지와 우수한 상품성을 널리 알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대호 선수는 이후에도 베라크루즈 시승기를 현대자동차 공식 블로그(http://blog.hyundai.com)에 게재해 베라크루즈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알릴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날‘현대차와 함께하는 롯데자이언츠 매치데이’행사를 개최해 사직구장 야외광장에 베라크루즈와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전시하고,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우수한 경제성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는 ‘연비 21을 맞춰라’ 다트게임,  ‘현대차 관련 퀴즈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경기 중 클리닝 타임에 이대호 선수의 입장권 추첨을 통해 2012년형 쏘나타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쳐 이날 경기장을 찾은 야구 팬들에게 많은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했다.

 

현대차는 부산을 시작으로 수도권을 제외한 다른 지역에서도 지역 주민들을 찾아가는 다양한 지역 친화 마케팅과 스포츠 후원을 통해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해 11월 일본 프로야구 최고 마무리 투수에 올라선 임창용 선수에게 프리미엄 세단 제네시스를 지원한 바 있으며, 올해 4월에는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 선수에게 베라크루즈를 전달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 스타와 함께 세계 시장에 현대차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