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폴리와 함께하는 교통안전 이야기

작성일2011.09.20

조회 1130

웹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 통해 최초 공개

 ‘로보카 폴리 교통안전 이야기’

 

- ‘폴리와 함께하는 교통안전 이야기’ 동영상 서비스 등 무료 제공
- 런칭 이벤트 실시로 회원가입 후 댓글 남기면 추첨해 경품 제공
- 현대차, 자동차 기업 특성 반영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어린이를 위한 애니메이션 ‘폴리와 함께하는 교통안전이야기’를 `로보카 폴리 교통안전’웹사이트(http://poli.hyundai.com)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20일 대중에게 최초 공개한다. 

 

`로보카 폴리 교통안전’사이트와 어플리케이션은 현대차가 애니메이션 ‘로보카 폴리’의 제작사 로이비쥬얼(대표 이동우)과 함께하는 전세계 어린이를 위한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일 일환으로서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로보카 폴리 교통안전’ 사이트는 교통안전 관련 애니메이션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관련 캐릭터 소개와 플래시 게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으며, 인터페이스 등을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차는 ‘로보카 폴리 교통안전 사이트’ 런칭을 기념해 10월 4일까지 ‘로보카폴리 교통안전’ 사이트 회원가입 후 축하 댓글을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로보카 폴리’ 장난감,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이폰과 아이패드용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로보카 폴리 교통안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캐릭터 소개와 동영상 보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교통안전 교육용 게임을 탑재해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교통안전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로보카 폴리 교통안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20일부터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및 이용이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로보카 폴리 교통안전’ 웹사이트와 어플리케이션 런칭을 통해 더 많은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교통안전을 익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자동차 문화를 선도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7월 로이비쥬얼과 전세계 어린이를 위한 3D 애니메이션 ‘폴리와 함께하는 교통안전 이야기’를 무료로 보급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발표한 바 있으며, 연말까지 시리즈 12부작을 모두 제작한 후 DVD로 만들어 전국의 초등학교, 유치원 등에 무상으로 보급할 예정이다.

 

또한 해외 보급을 위해 영어, 중국어, 러시아어 등 다양한 현지어로 제작해, 현대차 해외법인 및 지역본부 등 글로벌 사업장을 거점으로 삼아 단계적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현대차는 해피웨이 드라이브 캠페인, 교통사고 유자녀 지원사업 ‘세잎클로버 찾기’,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관 ‘키즈오토파크’ 등과 같이 자동차 기업의 특성을 반영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