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i-Day 행사 실시

작성일2011.11.21

조회 924

“이색 이벤트와 함께 서울 도심에서 신차들을 만나다!” 
i-Day(아이-데이)’ 행사 실시

 

- 19일, 서울 도심 일대 서 ‘i30 · i40 · 신형 제네시스 쿠페’ 로드쇼 실시
- 용산역 광장에 ‘현대차 테마존’ 운영 … 신차 전시 및 시승 행사 진행
- 고객이 직접 차량의 우수한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 이어갈 것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신형 i30와 i40, 제네시스 쿠페 등 최근 선보인 신차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현대차 ‘i-Day(아이-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현대차 ‘i-Day(아이-데이)’ 행사는 신형 i30와 i40, 제네시스 쿠페 각 동호회 회원들이 참가한 서울 도심 로드쇼와 용산역 현대차 테마존 운영, 출사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됐다.

 

먼저 현대차는 19일 화려하게 랩핑된 신형 i30와 i40, 제네시스 쿠페 각 5대씩 총 15대를 동호회 회원들이 직접 운전하며 현대차 계동 사옥을 출발해 신촌, 여의도, 강남 등 서울 도심 일대를 주행하는 게릴라 로드쇼를 펼쳐 길거리 시민들에게 이색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현대차는 용산역 광장에 ▲오토캠핑, 골프 등 레저 컨셉의 i40 테마존 ▲스노우보딩 등 스포츠 컨셉의 i30 테마존 ▲카레이싱 등 스포츠 쿠페의 다이나믹함을 느낄 수 있는 제네시스 쿠페 테마존을 마련해 차량을 전시하고 시승차를 운영하는 등 관람객들이 신차를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현대차는 이날 관람객들이 직접 행사 현장을 찍은 사진 중 우수작을 선정해 기념품을 선사하는 ‘i-Day(아이-데이) 출사대회’도 함께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정도영씨(신형 제네시스 쿠페 동호회 회원)는 “동호회 회원들이 기대하던 신차의 뛰어난 주행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행사 참가 소감을 전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서울 도심 곳곳에서 자동차 동호회 회원들 및 시민들이 신차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새롭고 다양한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