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스키장 긴급 지원 서비스 실시

작성일2011.12.16

조회 903

“고객감동 서비스는 스키장에서도 이어집니다!”
 ‘스키장 긴급 지원 서비스’실시

 

- 17일부터 9주간 강원도 3개 대형 스키장에서 차량 긴급 정비 서비스 실시
… 스키 시즌 시작에 따른 고객 집중지역에서 즉각적인 조치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
- 혹한기 긴급출동 지원단 운영 등 겨울철 안전 운전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실시 중
- 고객의 안전 최우선으로 고려, “고객감동 만들어 내는 서비스 이어갈 것”

 

“스키장 긴급상황 걱정하지 마세요. 현대차의 찾아가는 서비스가 스키장까지 이어집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이달 17일부터 내년 2월 12일까지 매주 주말(토 · 일요일) 강원도 3대 스키장에서 ‘스키장 긴급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스키장 긴급 지원 서비스’는 본격적인 스키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고객들이 집중되는 스키장에서 발생되는 차량 관련 다양한 긴급 상황에 즉각적으로 대응하여 고객의 안전한 운전과 즐거운 여가생활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현대차는 용평리조트, 성우리조트, 대명 비발디파크 등 강원도 지역 3개 대형스키장에 매주 주말(토 ·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현대차 서비스 요원 2명을 배치한다.

 

현장에 배치된 서비스 요원은 ▲연료라인 결빙 차량 응급 조치, ▲시동 불량 차량 조치뿐만이 아니라, ▲기타 현대차 고객 요청사항 중 현장조치가 가능한 사항에 대해서 응급조치를 해 줌으로써 고객들이 안심하고 스키를 즐기고 돌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본격적인 스키시즌이 다가오면서 주요 스키장에서 차량 관련 긴급상황이 다수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며, “고객들의 동절기 안전운전과 즐거운 여가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 무엇보다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현대차는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위해서 지난 12월 1일부터 ‘혹한기 긴급출동 지원단 운영’을 강화하고 있으며, ‘동절기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서비스센터에 입고한 모든 차량에 대해서 ▲냉각수 및 부동액 비중 점검/보충 ▲와셔액 및 와이퍼 점검 ▲각종 오일류 점검 등을 무상으로 실시하고 있다.

 

한편,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에쿠스와 제네시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오토삭 스노우 체인’ 무상증정, ▲한국타이어社의 최신 스노우타이어 특별 할인가 제공 및 타이어 무료 보관서비스를 내용으로 하는 ‘겨울철 차량 특별 케어 프로그램’ 등 다양한 겨울철 맞춤 서비스를 실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