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파란산타와 함께하는 행복한 겨울 나누기

작성일2011.12.20

조회 820

『현대차 파란산타』와 함께하는 행복한 겨울 나누기

 

- ‘124명의 파란산타’ … 전국 140여 개 복지시설에서 연말 봉사활동 전개
- 해외 18개국에서도 현지 사업장 중심으로 파란산타 봉사
- 임직원 직접 참여해 크리스마스 선물, 자원봉사 등 다양한 활동 펼쳐

 

현대차 임직원이 연말을 맞아 ‘파란산타’로 변신해 전세계 소외이웃을 방문한다.

 

현대자동차는 사내 124개 임직원 봉사단을 중심으로 연말까지 보육원, 무료급식소, 지역아동센터 등 전국 140여 개 복지시설에서 ‘현대차 파란산타와 함께하는 행복한 겨울나누기’ 봉사활동을 전개한다고 20일(화) 밝혔다.

 

또한 작년의 6개국 사업장 중심의 해외 현지 봉사활동 활동범위를 중국, 인도 등 해외 18개국 사업장으로 넓혀 더 많은 해외 현지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한 파란산타 봉사활동도 펼칠 계획이다.

 

현대차는 19일(월)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서초구립 한우리 정보문화센터’에서 서초구에 거주하는 장애인 가족들을 초청해 파란산타와 함께한 봉사활동 및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시작으로 국내와 해외에서 본격적인 봉사에 나선다.

 

‘파란산타’로 나선 현대차 임직원들은 연말까지 소외된 이웃들을 방문해, 선물 및 후원금 전달, 저소득 가정 월동 준비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의 브랜드 컬러인 파란색 복장을 한 산타클로스가 소외된 이웃에게 힘이 되길 희망한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많은 지역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현대차의 나눔 문화를 널리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파란산타’ 자원봉사는 현대차가 나눔 문화의 확산과 사랑의 실천을 위해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실시해 오고 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