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프리미엄 제휴 마케팅 실시

작성일2012.01.19

조회 808

“현대차가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합니다!”
현대차, 프리미엄 제휴 마케팅 실시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제휴 … 시승·숙박 동시에 제공
- 제네시스 프라다·i40 등 서울에서 평창까지 시승 가능한 프리미엄 시승차 무상 대여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 제네시스 프라다 전시 및 상품 상담 제공
- 평창 올림픽 성공 기원 및 프리미엄 차종 우수성 알리는 마케팅 이어갈 것 


“프리미엄 현대차를 타고 평창으로 럭셔리한 올림픽 드라이브 여행을 떠나보세요”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함께 프리미엄 제휴 마케팅을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현대차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함과 동시에 현대차 프리미엄 차종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함께 올림픽 드라이브 어웨이 패키지’를 마련하고, 고객을 초청하는 프리미엄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제네시스 프라다, i40 또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중 원하는 시승차 1대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인계 받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까지 프리미엄 차종의 특별한 성능을 체험하며 보다 편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는다.

 

이 외에도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및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총 2박 숙박권 ▲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스키 리프트 2인권 및 리조트 워터파크 50%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림픽 드라이브 어웨이 패키지’ 고객 초청 이벤트는 현대차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월 1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총 10가족을 선정하고 2월 13일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차는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에 30일부터 2월 26일까지 고품격 프리미엄 세단 제네시스 프라다’ 를 전시하고 상품 설명을 제공하는 등 프리미엄 VIP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직접 선택한 프리미엄 차종을 시승하며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염원하며 더불어 고객 만족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림픽 드라이브 어웨이 패키지’ 는 3월 19일까지 진행되며, 패키지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02-559-7777)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