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2012 한국 올해의 차 i40 선정기념 고객 이벤트 실시

작성일2012.01.31

조회 481

 

2012 한국 올해의 차 i40 선정기념 고객 이벤트 실시

 

- 한국자동차기자협회가 뽑은 ‘2012 한국 올해의 차’ i40 선정 축하 기념
   … i40 및 i40 Saloon 출고 고객 및 전시장 방문 고객 중 10명 추첨 
- 현대차 독일 뤼셀하임 R&D 연구소 및 체코공장 견학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실시

 

“유러피언 프리미엄 신중형차 i40를 자동차 본고장 독일에서 직접 느껴보세요!”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가 한국자동차기자협회가 선정한 ‘2012년 한국 올해의 차’에 i40가 선정된 것을 기념해 현대차 독일 뤼셀하임 R&D 연구소 및 현대차 체코공장 견학 기회를 제공하는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현대차는 i40의 탁월한 상품성 및 실용성, 안락함,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을 명차의 본고장 독일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특히 i40가 탄생된 독일 뤼셀하임 R&D 연구소를 방문, 유러피언 프리미엄 신중형 i40에 대해 더욱 깊이 알 수 있는 색다른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현대차는 유럽시장 공략의 전초기지이며 글로벌 생산기지 중 하나인 체코 노소비체에 위치한 현대차 체코공장 견학 프로그램도 함께 실시해 고객들에게 또 하나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 전시장에 마련된 이벤트 응모함에 응모하면 되며 동일 기간 동안 i40 및 i40 Saloon 출고 고객은 자동응모 된다.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 4박6일 동안 현대차 독일 뤼셀하임 R&D 연구소 및 현대차 체코공장 견학, 독일과 체코의 문화를 탐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4월 9일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금번 ‘한국 올해의 차’ 수상은 프리미엄 중형차 i40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인정 받은 것이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혁신과 품질 경영을 통해 현대차 고객만의 만족도를 극대화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i40’의 우수한 품질과 상품성을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i40 브랜드 데이 ▲i-DAY 행사 ▲2012년 새해를 맞이하여 i40로 귀향 차량을 지원하는 ‘설 맞이 귀향 렌탈시승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친바 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