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배우 박광현·소이현과 i40살룬 구입차량 인도식

작성일2012.03.12

조회 595

 

자체발광 i40,“시승해보니 너무 좋아 구입했어요!”
현대차, 배우 박광현·소이현과 i40살룬 구입차량 인도식

 

- ‘i40살룬 유명인 릴레이 시승 이벤트’ 참여 후 i40의 매력에 빠져 구매 결정
… 배우 박광현,“감성적 스타일과 탁월한 성능, 유럽형 주행감각 인상적”
- 12일 계동사옥서 임직원 100여명 참석, 구입차량 인도식 가져
- 체험마케팅 강화해 i40·i40살룬만의 매력 더욱 널리 알릴 예정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2일 계동사옥에서 KBS 주말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의 주연배우인 박광현씨와 소이현씨의 i40살룬 ‘구입차량 인도식’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국내 유일의 중형 승용 디젤 세단인 i40살룬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지난 2월 3일부터 4주간 진행한 ‘i40살룬 유명인 릴레이 시승 이벤트’에 참여해 i40살룬을 직접 체험한 탤런트 박광현씨와 소이현씨가 직접 구매의사를 밝혀 이번 인도식을 마련하였다.

 

이날 행사는 현대차 판매사업부장 곽진 전무를 비롯한 현대차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i40살룬 시승소감 발표 및 차량 인도식, 포토타임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탤런트 박광현씨와 소이현씨는 “첫 인상부터 고급 유럽 세단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인 디자인에 반했고, 직접 차를 타보고 난 후에는 단단한 서스펜션과 민첩한 코너링 등 유럽형 주행감각이 인상적이었다”면서 “처음에는 수입 디젤 차를 놓고 고민했는데 시승 후 i40살룬만의 매력을 느껴 선택하게 되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최근 세련된 스타일에 유럽형 주행감각을 지닌 i40만의 매력이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i40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며, “차를 직접 타본 스타들도 i40살룬의 스타일과 성능을 인정한 만큼 다양한 고객 체험마케팅과 광고 등을 통해 i40와 i40살룬의 뛰어난 상품성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2월 한 달 동안 현대차 블로그와 포털 사이트 다음의 자동차 코너에 배우, 가수, 아나운서 등 각 분야 유명인사 10인의 생생한 i40살룬 체험기를 게재해 i40살룬의 세련된 디자인, 최고 수준의 편의 및 안전사양 등 우수한 상품성을 고객들과 공유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