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작성일2012.04.09

조회 519

 

“고객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한 이벤트 티오프!”

현대차,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 전국 스크린 골프장‘골프존 에서 누구나 예선 참여 가능

   예선 상위랭커 128(남녀 각64), 618일 남양주 해비치CC에서 결승전 개최  

- 결선 우승자에게 쏘나타 하이브리드, 홀인원상 제네시스 및 참가자 전원 경품 제공

-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스포츠 이벤트 향후 국내 대표적 아마추어 대회로 육성할 것

 

현대차가 고객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골프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한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9일부터 고객들과 함께하는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현대차가 지난해부터 실시하고 있는 국내 초대형 아마추어 골프 대회로 올해 대회는 현대차 출고 고객뿐만 아니라 현대차를 사랑하는 전국 각지의 더 많은 고객들이 골프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스크린 골프장 골프존매장에서 예선전을 진행한다      

 

예선 경기는 전국 4,961개 스크린 골프장 골프존에서 49일부터 5 20일까지 총6주 동안 실시되며, 예선 참가자 중 상위 랭커 128(남녀 각 64)6 18일 남양주 해비치 CC에서 열리는 결선에 진출하게 된다.

 

이번 대회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9일부터 스크린 골프장 골프존을 방문해 게임 메뉴 중 현대차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선택하면 예선전에 자동 참가(중복참여 가능)되며 결선 진출자는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결선대회 참가자 중 1등에게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홀인원을 기록한 고객에게는 제네시스를 시상하며, 결선 참가자 전원에게는 골프용품 등 다양한 기념품도 증정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국 각 지역에서 편리하게 예선을 치를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대회에 현대차를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기대한다이번 대회를 고객들과 함께하는 국내 대표적 아마추어 골프 대회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 관련 자세한 문의는 대회 운영본부(02-2156-3056)및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전국 현대차 출고 고객 1,080명이 지역별 예선과 결선을 통해 실력을 겨루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지난 해 10월 결선을 끝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린바 있다.

 

이외에도 현대차는 지난해 미 PGA 시즌 개막전을 후원한 바 있으며 에쿠스 자선 골프대회, 제네시스 골프 아카데미, 그랜저 골프 클리닉 등 현대차 고객들을 위한 골프 관련 다양한 고품격 마케팅을 펼쳐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