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신형 싼타페 고객 초청 프리미엄 레저 체험 이벤트

작성일2012.05.11

조회 443

 

“싼타페와 함께 떠나는 신개념 레저 여행”
현대차, 신형 싼타페 고객 초청 ‘프리미엄 레저 체험 이벤트’

 

- 신형 싼타페 고객 대상 클레이 사격, 수상스키, 요트 등 레저 체험 이벤트 실시
- 내달 22일까지 홈페이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0가족 초청
- 준대형급 프리미엄 SUV 싼타페 컨셉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펼칠 것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1일 신형 싼타페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레저 체험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총 60가족(1가족 4인)을 초청해 7월 한 달간 20가족씩 총 3회에 걸쳐 1박 2일 일정으로 클레이 사격, 수상 스키 등 다양한 프리미엄 레저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레저 이벤트는 ▲단양 8경과 함께하는 클레이사격(7월 7일~ 8일, 충북 단양) ▲춘천여행과 함께하는 수상스키(7월 14일~15일, 경기도 가평) ▲럭셔리 요트 파티 체험(7월 21일, 인천) 등 총 세가지 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응모 기간 중 신형 싼타페 구매 고객은 세가지 레저 활동 중 1가지를 선택 해 응모 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6월 22일까지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는 6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출시한 신형 싼타페의 성공적 시장 진입을 기원하며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새로운 이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밝히며 “신형 싼타페 고객들이 평소 쉽게 접할 기회가 없는 프리미엄 레저 체험을 통해 새로운 감동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신형 싼타페 출시를 기념해 5월 출고 고객 전원(법인 제외)에게 여수엑스포 입장권 2매(성인, 아동 각1매)를 증정하는 등 초기 신차 붐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준대형급 프리미엄 SUV 컨셉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