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쏘나타 하이브리드 캠퍼스 투어 홍보관 개관

작성일2012.05.29

조회 537

 

“친환경 쏘나타 하이브리드 캠퍼스 투어 실시”
현대차-LG화학, ‘쏘나타 하이브리드 캠퍼스 투어 홍보관’ 개관

 

- 충남대에서 하이브리드 부품 및 배터리 전시하고 차량 설명회 가져
- 쏘나타 하이브리드 포토존 운영 및 연비왕 선발 등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 지속적으로 대학생 대상 하이브리드의 우수한 기술력·친환경성 널리 알릴 계획

 

현대차는 LG화학과 공동으로 `쏘나타 하이브리드 캠퍼스 투어’를 실시하고 대학생들에게 더욱 가까이서 친환경차를 알린다는 방침이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29일 대전 유성구 충남대학교 공과대학 취봉홀에서 충남대 총장, 양사 관계자 및 대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쏘나타 하이브리드 캠퍼스 투어 홍보관’ 개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29일부터 6월 1일까지 4일간 쏘나타 하이브리드 캠퍼스 투어 홍보관 에서 쏘나타 하이브리드 부품 및 LG화학 리튬 배터리 등을 전시하고 대학생들에게 현대차 하이브리드 구동 원리 및 우수한 기술력을 알리게 된다.

 

특히 개관일 당일 충남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하이브리드 차량 설명회에서는 차량 개발에 참여한 연구원들이 직접 차량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함께 질의응답 시간을 가져 참석한 대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현대차는 이번 캠퍼스 투어 기간 동안 쏘나타 하이브리드 포토존을 운영할 뿐만 아니라 시승을 원하는 학생들이 직접 현대차와 LG화학 연구소 직원들과 동승해 시승하는 시간을 갖고 연비왕을 선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번 쏘나타 하이브리드 캠퍼스 투어는 충북대에서도 6월 4일부터 3일간 실시 될 예정으로 보다 많은 학생들이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우수한 성능과 친환경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대차 신기술 정보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는 미래 젊은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친환경 차량을 알리는 프로그램을 지속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LG그룹과 올 3월에 친환경 업무 협약을 맺고 쏘나타 하이브리드 업무용 차량을 전달하고 판촉 및 전시 이벤트를 공동 진행하는 등 하이브리드카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