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벨로스터 터보 스페셜 에디션 21대 특별 판매

작성일2012.06.25

조회 364

“오직 21명에게만 주어지는 특별한 마멀레이드 컬러!”
현대차, ‘벨로스터 터보 스페셜 에디션’ 21대 특별 판매

 

- 보는 각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오렌지톤 ‘마멀레이드’ 특수컬러 21대 특별 판매
…‘2+1’ 3도어 의미하는 상징적 대수, 전국 지점에서 25일부터 선착순 판매
- 차별화에 초점 맞춘 이색 마케팅 … 한정 소유 자부심, 감성 만족 기대


“‘2+1’ 3도어 벨로스터, 21명에게만 주어지는 특별한 컬러!”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특수 컬러도장을 입힌 ‘벨로스터 터보 마멀레이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 25일부터 전국 지점에서 선착순 21명에게 특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벨로스터 터보 마멀레이드 스페셜 에디션’은 벨로스터 터보 차량에 특수 컬러인 ‘마멀레이드’를 입힌 차량이다.

 

‘마멀레이드’ 컬러는 세련되고 경쾌한 오렌지톤의 색상으로, 빛의 굴절로 인해 보이는 각도에 따라 차량의 색상을 2가지 이상으로 보이게 하는 ‘컬러 트래블 펄(Color Travel Pearl)’소재가 쓰였다.

 

현대차는 벨로스터 터보만의 독창성과 개성, 스포티함을 강조하기 위해 이 컬러를 개발했으며, 2개의 조수석 전/후 도어와 1개의 운전석 도어를 비대칭적으로 가진 벨로스터 고유의 독특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21대만 판매한다고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 출시는 나만의 특별한 차를 원하는 고객층을 겨냥한 감성 마케팅이자, 고객의 니즈와 개성에 맞춘 컬러 마케팅의 일환”이라며, “영건(무광)컬러와 함께 젊은 고객들에게 또 한번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벨로스터 터보 마멀레이드 스페셜 에디션’은 익스트림(Extreme) 단일 트림으로 판매 가격은 특수 도색비용 60만원 포함 2,405만원(자동변속기 모델 기준)이다.

 

한편 지난 4월 출시한 ‘벨로스터 터보’는 ▲썬 플라워 ▲시나몬 ▲블루오션 ▲배틀쉽 ▲ 벨로스터 레드 ▲영건 ▲스톰 트루퍼 ▲팬텀 블랙 등 총 8가지의 외장 컬러로 운영 중이며, 독특한 컬러 마케팅으로 다양한 개성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