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 고객 초청 이벤트

작성일2012.07.11

조회 458

 

“쏘나타 고객들의 더욱 빛나고 특별한 삶을 위해...”
현대차,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 고객 초청 이벤트

 

- 19일‘다크나이트 라이즈’시사회에 쏘나타 보유 고객 9천명 초청
… 오는 9월까지 영화, 휴가, 스포츠, 교육, 문화 등 다양한 테마로 고객들과 함께할 예정
- “고객들의 더욱 빛나고 특별한 삶을 위한 다양한 노력 계속할 것”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가 오는 19일 고객초청 영화시사회 개최를 시작으로 쏘나타 보유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Sonata, the Brilliant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는 고객들의 삶을 빛나고 특별하게 만들겠다는 현대차의 의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 ‘리브 브릴리언트(Live Brilliant)’의 연장선에서 실시되는 브랜드 이벤트로, 지난 5일 출시된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과 연계한 시리즈형 대규모 고객초청 행사다.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는 영화, 휴가, 스포츠, 교육, 문화 등 5가지 다양한 테마로 진행될 계획이며, 현대차는 오는 19일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 위드 시네마 (Sonata, the Brilliant Day with Cinema)’ 이벤트를 시작으로 9월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 위드 시네마’ 이벤트를 통해 올 여름 최고의 블록버스터 기대작으로 꼽히는 ‘다크 나이트 라이즈 (The Dark Knight Rises, 2012)’ 의 한국 개봉일에 맞춰 쏘나타 보유고객(쏘나타 하이브리드 포함) 9천명(1인2매, 4천5백명)을 초청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CGV 11개점 45개관 매표소 내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전용 창구에 쏘나타 차량등록원부 원본 1부를 제시하면 19일 오후 5시부터 선착순으로 입장권을 교부 받을 수 있다.
※상세내용 홈페이지(www.hyundai.com) 참조

 

특히 영화가 상영되는 각 관은 쏘나타 보유고객들만을 위해 특별히 운영될 예정이며 현대차는 이날 관람고객들에게 팝콘과 음료를 제공해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현대차는 8월과 9월에도 ‘휴가’, ‘스포츠’, ‘교육’, ‘문화’ 등을 테마로 한 다양한 행사에 고객을 초청해 쏘나타 고객들의 만족도와 자부심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 이벤트는 현대차의 글로벌 캠페인과 연계해 진행되는 시리즈형 대규모 고객초청 이벤트”라며 “쏘나타가 27년간 국내 대표세단으로 자리매김해 올 수 있도록 해 준 고객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고객들의 빛나고 특별한 삶을 함께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5일 출시된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는 ‘빛나는 스타일’, ‘스마트 드라이빙’,’더욱 편리해진 사양’ 등 3가지 콘셉트를 기반으로 ▲신규 디자인의 라디에이터 그릴, ▲LED 포지셔닝 램프, ▲블루링크, ▲플렉스 스티어 등 첨단사양이 대거 장착하면서도 가격변동은 최소화 해 출시 후 큰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