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하계휴가 특별점검 서비스 실시

작성일2012.07.25

조회 392

 

“쏘나타 The Brilliant 출시 기념”
현대차, 『하계휴가 특별점검 서비스』실시

 

- 7월27일 ~ 8월2일, 쏘나타 The Brilliant 출시 기념 특별 점검서비스 실시
- 서산, 평창 등 고속도로 휴게소 및 주요 피서지에서 현장 서비스 제공
- 차량 기본 성능점검, 일부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및 정비 상담 실시

 

현대차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고객 차량 특별 점검에 나선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쏘나타 The Brilliant’ 출시를 기념,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전국 주요 피서지 및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름휴가 특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차는 ▲가평 ▲음성 ▲충주 ▲서산 ▲망향 ▲평창 ▲치악 등 7개 고속도로 휴게소와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전북 무주구천동 계곡 등 2개 피서지에서 서비스 코너를 운영한다.

 

또한 여수 엑스포 방문 고객의 안전 운행을 위해 여수시 웅천 주차장에서 7월 26일부터 폐막일인 8월 12일까지 서비스 코너를 운영,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서비스 코너 방문 고객에게 간단한 소모품 무상교환 서비스 및 향균·탈취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전구류, 타이어 공기압, 등 휴가길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필수사항 점검 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중부내륙선 충주와 중앙선 치악 휴게소 서비스코너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오디오 점검 및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현대차는 현장에서 조치가 어려운 차량의 경우 현대차 직영서비스센터 및 인근 서비스 협력사에 입고 후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등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안전운행을 위해 오일 및 냉각수, 타이어 마모 정도, 공기압 등을 사전에 점검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본격적 여름휴가철을 맞아 산, 바다 등 자연을 찾는 장거리 운행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이번 특별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현대차 여름휴가 특별점검 서비스의 구체적 일정과 장소는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이나 고객센터(☎080-600-600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