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나만의 아반떼 이벤트 실시

작성일2012.08.27

조회 227

 

‘직접 찍고 직접 만드는, 세상에 없던 아반떼!’
현대차, ‘나만의 아반떼’ 이벤트 실시

 

- ‘직접 찍고’, 26일 현대차 여의도 에스프레소 지점 서 ‘아반떼 출사대회’
   … 사진 동호회·아반떼 보유 고객 대상, 원 포인트 사진 강좌 함께해
- ‘직접 만들고’, 다음달 23일까지 ‘아반떼 페이퍼 토이’ 이벤트
   … 서울 강남역·부산 해운대 등 투썸플레이스 주요 4개 지점서 실시
- 13년형 아반떼 출시 기념,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감성 마케팅 이어갈 것


현대차가 ‘대한민국 국민차’ 아반떼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아반떼 출사대회’와 ‘아반떼 페이퍼 토이 만들기’ 등 고객들이 아반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나만의 아반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 특별한 아반떼와 예술 작품이 어우러진 ‘아반떼 출사대회’

 

현대차는 26일 현대차 여의도 에스프레소 1호점에서 사진 및 자동차 동호회원, 아반떼 보유고객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반떼 출사대회’ 행사를 가졌다.

 

이날 현대차는 현대차 여의도 에스프레소 1호점을 다양한 예술 작품으로 꾸민 뒤 아반떼 헤이즐 브라운 컬러 차량과 독특하게 외관을 단장한 아반떼 튜익스(TUIX) 모델을 전시하고 출사대회를 진행했다.

 

현대차는 이날 출사대회 참석 고객을 위해 디지털사진학회(SODP) 회장 전형준 광운대학교 겸임교수의 원 포인트 사진 강좌를 진행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현대차는 이번 출사대회의 우수작 총 12작을 선정, 헤이즐 브라운상, 튜익스(TUIX)상 각 1명에게 상금 50만원을 수여하며 우수상과 리뷰어상 각 5명에게는 백팩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아반떼 출사대회’ 우수작은 현대차 페이스북(www.facebook.com/AboutHyundai)에 게시될 예정이다.

 

■ 세상에 없던 아반떼, ‘나만의 아반떼 페이퍼 토이’ 이벤트

 

또한 현대차는 아반떼 종이 모형을 제작하고,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음료권을 제공하는 ‘나만의 아반떼 페이퍼 토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7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커피전문점 ‘투썸플레이스’ 서울 신촌점, 서울 여의도점, 서울 강남대륭타워점, 부산 달맞이점 등 총 4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누구든지 투썸플레이스 해당 4개 지점에 비치된 아반떼 종이 모형을 직접 제작하고, 완성된 모형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자세한 응모 방법은 현대차 페이스북 참고)

 

현대차는 응모 고객 중 선착순 4천명에게 무료 음료 기프트권을 제공하며, 우수작으로 선정된 5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외관 스타일과 상품성이 한층 향상된 ‘2013년형 아반떼’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국민차 아반떼를 고객들에게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감성 마케팅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현대차는 이달 16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현대차 페이스북을 통해 아반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애칭을 자유롭게 적어 응모하는 ‘아반떼 닉네임 오디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현대차는 이달 10일 외관 스타일을 한층 향상시키고 고객 선호 위주의 다양한 편의사양과 안전사양을 대거 적용한 ‘2013년형 아반떼’를 선보이고 국내 준중형 시장의 최강자이자 글로벌 베스트셀링카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