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서울시향 마스터피스 시리즈Ⅲ i40 고객 초청

작성일2012.09.10

조회 147

 

“유러피언 감성의 i40와 함께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선율”
현대차,‘서울시향 마스터피스 시리즈Ⅲ’i40 고객 초청

 

- 21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서울시향 정기공연 ‘마스터피스 시리즈Ⅲ’ 고객 초청 이벤트
… 폴란드 대표 지휘자 ‘안토니 비트’, 러시아 유명 메조소프라노 ‘예카테리나 구바노바’ 출연
- 7월 ~ 9월 15일 i40 출고 및 계약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120명 초청
- “고품격 클래식 공연 초청 등 현대차 고객만을 위한 새로운 경험 제공 지속할 것”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21일 서울 서초구 소재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서울시향 정기공연 ‘마스터피스 시리즈Ⅲ’에 i40고객을 초청한다고 9일 밝혔다.

 

서울시향의 정기공연 ‘마스터피스 시리즈’는 매년 클래식의 대표 명곡들을 엄선해 선보이는 고품격 클래식 공연으로 올해는 2월, 7월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 공연이다.

 

현대차는 지난해부터 서울시향의 정기공연 ‘마스터피스 시리즈’를 후원, 2011년에는 그랜저, 제네시스, 에쿠스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초청 행사를 진행했으며 올해는 지난 7월 ‘마스터피스 시리즈Ⅱ’에 이어 두 번째 맞는 고객초청 행사이다.

 

오는 21일 열릴 공연에는 폴란드의 대표 지휘자 안토니 비트(Antoni Wit, 68세)가 지휘자로 나서며 러시아의 명 메조소프라노 가수인 예카테리나 구바노바(Ekaterina Gubanova, 33세)가 출연해 서울시향과 함께 <바그너의 ‘로엔그린 3막 전주곡>, <바그너의 ‘베젠통크 가곡’>, <슈트라우스의 ‘영웅의 생애’> 등 클래식 명곡을 선보인다.

 

현대차는 이번 공연에 7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i40(살룬 포함) 계약 및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60명(1인2매)을 선정해 총 120명을 초청할 계획이며, 해당 기간 내에 계약을 하거나 출고받은 경우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당첨자는 17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유러피언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i40와 어울리는 고품격 클래식 공연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였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통해 현대차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2011년 3월 현대아트홀을 오픈, 매년 ‘현대아트홀 페스티벌’ 고객초청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고품격 문화공연을 제공하고 있으며 2010·2011년 서울시향의 유럽투어, 올해 4월의 북미투어 후원 등 해외에서도 다양한 문화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