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동호회 초청 오토캠핑 페스티벌 실시

작성일2012.09.17

조회 267

 

"동호회의 사회공헌 동참에 감사합니다!"

현대차, 동호회 초청 오토캠핑 페스티벌 실시

 

- 14~16일, 오토캠핑 개최 … 봉사활동 동참한 동호회에 감사의 뜻 전해
- 어린이 유기농 체험·가족게임·축하 공연 등 온 가족이 즐기는 축제 마련
- 벨로스터·i30·i40 등 PYL 차량 전시 … 동호회원 가족들의 관심 높여

 

현대차가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한 동호회원들을 위해 풍성한 가족 참여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4일 ~16일, 2박 3일간 경기도 연천군 소재 ‘땅에 미소 오토캠핑장’에서 현대차 동호회원 120가족 총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현대자동차 동호회 초청 오토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 5월과 7월에 펼쳐진 봉사활동에 동참했던 동호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봉사활동에 함께한 동호회 회원가족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아 행사를 진행했다.

 

2박 3일간 펼쳐진 이번 축제는 ▲어린이 유기농 체험교실 ▲가족문패만들기 ▲가족 게임 ▲캐리커처 제작 ▲보물찾기 ▲영화상영 ▲레크레이션 및 축하공연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어린이 유기농 체험 교실`은 유기농에 대한 이론 교육과 유기농 화분 만들기, 농작물 수확 체험 등으로 구성돼 참가 어린이들은 물론 가족 모두가 자연과 함께하는 친환경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현대차는 참가자 전원이 함께할 수 있는 가족 프로그램 이 외에도 참가자들에게 ▲오토캠핑장 무료 입장권 ▲유기농야채세트 ▲여행용품 ▲기념품 등을 제공했으며, 가족 참여 게임을 통해 캠핑용품과 게임기 등 푸짐한 상품도 제공했다.

 

또한 현대차는 오토캠핑장에 벨로스터, i30, i40 등 PYL(프리미엄 유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대표 차량을 전시해 동호회원과 가족들에게 유니크한 디자인과 사양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금까지 현대차가 준비한 봉사활동에 많은 동호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줬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참여한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한편 앞으로도 더 적극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해 소외 계층을 도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