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국민들의 메달리스트 차량 전달식

작성일2012.09.20

조회 167

 

‘올림픽 선수들, 벨로스터 터보와 i30를 만나다!’
현대차, ‘국민들의 메달리스트’ 차량 전달식

 

- 페이스북 이벤트 통해 장미란·손연재 선수 등 추천 횟수 상위 5명 선정
  … PYL 대표 차종인 벨로스터 터보 3대, i30 2대 등 차량 전달식 가져
- 현대차 ‘리브 브릴리언트(Live Brilliant)’브랜드 캠페인 일환
  … 선수들의 ‘빛나는 순간’을 함께 기억할 수 있는 SNS 마케팅 이어갈 것

 

국민들이 직접 뽑은 ‘메달리스트’ 장미란·손연재 선수 등 5명이 현대차 벨로스터 터보와 i30를 타게 됐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국민 참여 이벤트 ‘국민들의 메달리스트’ 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총 5명의 선수에게 벨로스터 터보, i30 등 총 5대의 차량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현대차 ‘리브 브릴리언트(Live Brilliant)’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런던 올림픽에서 메달을 따지 못한 선수들 중 남다른 열정과 스포츠 정신으로 감동을 선사한 선수들을 국민들이 직접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그 결과 ‘국민들의 메달리스트’의 최종 주인공으로 여자 역도 장미란(29, 고양시청), 여자 배구 김연경(24, 터키 페네르바체), 남자 근대5종 정진화(23, 울산시청), 여자 체조 손연재(18, 서울 세종고), 여자 근대5종 양수진(24, LH) 등 총 5명의 선수가 선정됐다.

 

이번 차량 전달식은 현대차 계동사옥에서 김충호 현대차 사장 등 회사 관계자와 장미란, 정진화, 손연재, 양수진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현대차는 선수들의 희망에 따라 장미란, 정진화, 양수진 선수에게는 벨로스터 터보를 김연경, 손연재 선수에게는 i30를 전달했다.

 

특히 터키 배구리그에서 활동 중인 김연경 선수의 경우 현대차 터키법인(HAOS)에서 차량을 전달하기로 했다.

 

이날 차량 전달식에 참석한 손연재 선수는 “독특한 i30의 디자인이 매우 예쁘고 귀엽다”며 “예상치 못했던 소중한 자리를 만들어주신 현대차와 국민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현대차는 선수들의 ‘빛나는 순간’을 함께 기억할 수 있도록 선수들의 런던 올림픽 숨은 감동 스토리와 차량 시승기 등을 현대차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연재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비록 메달 획득에는 실패했더라도 결과보다 더 값진 감동을 안겨준 선수들의 땀과 노력에 박수를 보내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개성 넘치고 강인한 PYL 브랜드 대표차종인 벨로스터 터보, i30와 함께 올림픽 선수들의 감동과 환희를 꾸준히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12일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PYL’을 ‘프리미엄 유니크 라이프 스타일 (Premium Younique Lifestyle)’로 새롭게 명명하고, 이에 맞춰 ‘당신만을 위한 유니크한 카 라이프, PYL’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다양하고 이색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현대차 ‘PYL(Premium Younique Lifestyle)’ 브랜드에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대를 뛰어넘는 퍼포먼스로 실험정신이 돋보이는 ‘벨로스터’ ▲세단과는 다른 개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프리미엄 준중형 해치백 ‘i30’ ▲유럽의 감성을 담은 유려한 디자인과 드라이빙의 즐거움, 실용성과 경제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중형 ‘i40’ 등 3차종이 포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