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덕밸리 로보카폴리 키즈카페 개소

작성일2012.09.24

조회 144

 

‘자동차도 보고, 야외 키즈파크도 즐기고!’
현대차, ‘대덕밸리 로보카폴리 키즈카페’ 개소

 

- 24일, 대전시 유성구에 가족 문화공간 개념의 이색 테마지점 2호점 개소
- ‘도서존’, ‘놀이존’, ‘교통안전 영상존’, ‘키즈파크’ 등 복합 문화 공간 제공
- 지역별·고객별 특성 고려한 다양한 테마지점 전국적으로 이어갈 것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현대차 대덕밸리 키즈카페로 온 가족을 초청합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대전시 유성구 현대차 대덕밸리 지점을 가족 문화공간인 ‘로보카폴리 키즈카페’로 리모델링해 24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소한 현대차 ‘대덕밸리 로보카폴리 키즈카페’는 지난해 11월 ‘수지 로보카폴리 키즈카페 1호점’에 이은 지역 특화 이색 테마지점이다.

 

현대차는 30~40대 고객이 밀집해 유아 인구가 많은 대덕밸리의 특성을 고려하고, 이색 테마지점을 보다 다양한 지역에 선보이기 위해 대덕밸리에 ‘로보카폴리 키즈카페’를 마련했다.

 

‘대덕밸리 로보카폴리 키즈카페’ 지점은 ▲도서 1천 여권을 갖춘 ‘로보카 폴리 도서존’ ▲교통안전 애니메이션을 상영하는 ‘교통안전 영상존’ ▲로보카 폴리 조형물과 장난감으로 이루어진 ‘로보카폴리 놀이존’ ▲ 로보카폴리 조형물과 함께 야외에 꾸며진 ‘로보카 폴리 키즈파크’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지점 옥외에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도록 조성한 ‘로보카 폴리 키즈파크’는 가족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휴식 공간을 제공하는 특화된 복합 문화 공간으로서 대덕밸리 지점을 찾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색 테마지점이 지역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즐거운 가족 문화 공간으로 자리잡길 기대한다.”며 “기존 자동차 영업지점의 딱딱한 분위기에서 벗어나, 고객들에게 ‘모던 프리미엄’의 감성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대치 H·art 갤러리 지점, 서초·분당 프리미엄 플라워 지점, 여의도 카페 지점 등 다양한 테마지점을 운영, 기존 전시장의 틀을 과감히 탈피한 혁신적이고 지역 친화적인 마케팅으로 방문 고객이 월 평균 30%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현대차 ‘수지 로보카폴리 키즈카페 1호점’은 일평균 100명, 주말에는 200명 이상의 고객들이 방문하며, 개소 이후 전년 동기대비 약 14%의 판매 성장을 보이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