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PYL 브랜드 대규모 고객 초청 페스티벌

작성일2012.09.27

조회 312

 

“PYL만의 유니크한 문화 공연, 연이어 펼쳐진다!”
현대차, PYL 브랜드 대규모 고객 초청 페스티벌

 

- 내달 17일 PYL 리뉴얼 런칭쇼 ‘오토 런웨이 쇼’에 PYL 고객 등 1,000여 명 초대
  … 소녀시대 제시카, 보아 등 정상급 뮤지션 총 출동
- 내달 20~21일 ‘2012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에 PYL 고객 등 2,000여 명 초청
  … PYL 라운지 운영,  벨로스터 레이싱 대회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 진행
- “독특한 개성과 스타일을 대변하는 PYL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 제공할 것”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지난 12일 자사의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PYL’을 ‘프리미엄 유니크 라이프 스타일 (Premium Younique Lifestyle)’로 새롭게 명명, 고객들의 개성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고객소통 브랜드로 거듭난 것을 기념해 대규모 고객 초청 이벤트를 준비하고 27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 음악과 춤, 패션, 자동차가 어우러지는 이색 ‘PYL 오토 런웨이 쇼’

 

현대차는 내달 17일 서울시 서초구 소재 센트럴시티 밀레니엄 홀에서 ‘PYL 오토 런웨이 쇼’를 개최한다.

 

‘PYL 오토 런웨이 쇼’는 음악과 춤, 패션 그리고 자동차가 함께하는 이색적인 퍼포먼스쇼로서 PYL을 대표하는 차량인 벨로스터와 i30, i40의 특징에 맞춰 각각 ▲스피드&파워(Speed & Power), ▲프리덤&트렌디(Freedom & Trendy), ▲트래블&파티(Travel & Party)의 세 가지 주제로 각 차종별 유니크 스타일 쇼와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PYL 오토 런웨이 쇼’는 1부 ‘PYL 유니크 스타일 쇼’와 2부 ‘PYL 유니크 콘서트’로 나뉘어 진행되며, 국내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인트렌드 대표)가 연출 총감독으로 참여해 각각의 PYL 차량이 가진 특장점을 살린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1부 ‘유니크 스타일 쇼’에는 현대차가 제안하는 각 차종별 라이프 스타일 패션쇼와 함께 소녀시대의 제시카, 보아 등 정상급 뮤지션들이 총출동하며, ▲2부 ‘유니크 콘서트’에서도 보아 등 인기 가수들의 콘서트가 이어져 현장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번 ‘PYL 오토 런웨이 쇼’에 현대차 홈페이지 응모고객, PYL 차종 구매고객 등 총 1,000명의 고객을 초청할 계획이며,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내달 1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10월 12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현대차 홈페이지 참조)

 

■ 가을에 만나는 음악 피크닉 ‘2012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또한 현대차는 내달 20~21일 양일간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2012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을 후원하고, 현대차 고객 2,000여명을 초청한다.

 

‘2012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은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국내 인기 음악 축제 중 하나로, 스윗소로우, 윤상, 넬, 불독멘션 등 총 62개 팀이 참가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현대차는 ‘2012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의 메인 무대를 PYL 브랜드로 꾸며 PYL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알리는 한편 행사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PYL 라운지’를 운영한다.

 

현대차는 PYL 라운지에 ▲벨로스터, i30, i40 차량 전시, ▲전용 락커, 휴대폰 충전장치, 와이파이존(Wi-Fi Zone)이 설치된 휴식공간 운영, ▲벨로스터 레이싱 게임 ▲경품 행사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PLY 라운지에서 ‘PYL 테스트 드라이브 센터’를 운영, 벨로스터, i30, i40 등에 대한 시승기회를 제공해 PYL 차량의 남다른 상품성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며, ‘PYL 차량 전용 주차장’도 운영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내달 1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며, 당첨된 고객은 1만원의 기부금을 납부하면 응모한 ‘2012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티켓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 현대차 홈페이지 참조)

 

아울러 현대차는 ‘2012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참가고객이 납부하는 금액 전액을 지역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할 예정이어서 이번 행사를 더욱 의미있는 자리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PYL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고 독특한 개성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PYL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감동과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이색 마케팅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12일 현대차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PYL’을 기존 ‘프리미엄 유스 랩(Premium Youth Lab)’에서 ‘프리미엄 유니크 라이프스타일(Premium Younique Lifestyle)’로 새롭게 명명하고, 이에 맞춰 PYL 브랜드 전용 TV 광고를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대대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