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진종오 선수와 ‘제네시스 프라다’ 인도식

작성일2012.10.24

조회 210

 

현대차, 진종오 선수와 ‘제네시스 프라다’ 인도식
사격 금메달리스트 진종오 선수,
현대차 ‘제네시스 프라다’를 정조준하다!

 

- 23일, 현대차 계동 사옥서 진종오 선수와 제네시스 프라다 인도식 가져
… 진종오 선수, “명품차 ‘제네시스 프라다’만의 매력에 빠져 구매결정”
- ‘2013 제네시스 프라다’ 최근 고객반응 좋아 … 다양한 마케팅 지속할 것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지난 23일 계동사옥에서 곽진 현대차 판매사업부장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2 런던 올림픽 사격 금메달리스트 진종오 선수(KT 사격선수단)와 ‘제네시스 프라다’ 인도식 행사를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진종오 선수는 2008년 베이징올림픽에 이어 2012년 런던올림픽에서도 금메달을 획득, 올림픽 2연패에 빚나는 한국의 간판 사격 선수다.

 

이번 행사는 현대차가 지난달 선보인 ‘2013제네시스 프라다’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졌던 진종오 선수가 최근 구입 결정을 하면서 성사됐으며, 진종오 선수가 선택한 제네시스 프라다는 배기량 3,800cc에 최고급 편의장비가 완비된 블랙 네로 색상의 ‘GP380’ 차량이다.

 

진종오 선수는 “현대자동차와 명품 패션브랜드 프라다가 협업해 만든 제네시스 프라다에 평소 관심이 많았다”며 “뛰어난 상품성에 희소가치까지 가진 명품 자동차 제네시스 프라다를 타고 다닐 수 있게 되어 매우 설렌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PRADA’ 브랜드 요소를 강화하고, 3,800cc 모델을 새롭게 추가한 ‘2013 제네시스 프라다’ 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며 “진종오 선수가 피나는 노력으로 따낸 금메달이 국민들에게 기쁨을 주듯, 현대차도 고객들의 삶을 더욱 빛나게 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9월 출시된 ‘2013제네시스 프라다’는 ▲3800cc급인 ‘GP380’모델을 추가해 트림 선택의 폭을 확대하고 ▲리어범퍼 부분에 ‘GENESIS PRADA’ 앰블럼을 추가해 디자인 차별화 요소를 강조하는 한편 ▲첨단 텔레매틱스 서비스 ‘블루링크’가 탑재된 신규 ‘DIS내비게이션’으로 편의성까지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