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중·대형 상용차 부품·공임 할인 실시

작성일2012.10.31

조회 89

 

현대차, ‘중·대형 상용차 부품·공임 할인’ 실시
“동절기 대비해 할인된 가격으로 수리받으세요”

 

- 11월 1일부터 12월 29일까지 전국 44개 지정정비공장서 실시
- 연료필터, 연료펌프 등 주요 부품 15% 할인 및 20% 정비공임 할인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동절기를 맞아 현대모비스와 공동으로 중·대형 트럭 및 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수리 공임과 부품 가격을 할인해주는 ‘중·대형 상용차 부품·공임 할인 행사’를 1일(목)부터 2개월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동절기를 앞두고 버스/트럭 등 중대형 상용차의 예방정비를 통해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차량 관리 비용에 대한 부담을 절감시킴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11월 1일부터 12월 29일까지 2개월간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전국 44개 현대차 지정정비공장에서 진행돼 중·대형 상용차 고객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운행을 도울 계획이다.

 

현대차는 지정공장에서 입고 수리시 중형 트럭/버스의 연료필터 및 필터 엘리먼트, 인젝터 등 8개 품목과 대형 트럭/버스의 에어드라이어 및 카트리지, 연료펌프, 워터 세퍼레이터, 연료필터 및 필터 엘리먼트 등 28개 품목에 대해 소매가격 대비 15%의 부품할인 및 20%의 정비공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동절기를 맞이해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위한 사전예방과 함께 내수 경기불황에 따른 고객들의 차량 관리 비용 절감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상용차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쳐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중·대형 상용차 고객 정비공임 할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고객센터(080-600-6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