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기부와 공연을 함께” 고객 초청행사 개최

작성일2012.12.17

조회 61

 

‘현대차 고객을 위한 따뜻한 감사 이벤트’


현대차, “기부와 공연을 함께” 고객 초청행사 개최

 

 

- 14, 15일 뮤지컬‘오페라의 유령’공연에 그랜저 보유 고객 3000명 초청
- 참가 고객 모금액과 현대차 기부금 등 1억여원 환아 치료비로 전달해
- 고객 성원에 보답, 고객과 함께하는 따뜻한 사회공헌 활동 이어갈 것

 

현대자동차는 지난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한남동 소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공연에 현대차 고객을 초청하고, 환아 치료비 기부금을 모금하는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차는 고객들의 끊임없는 성원에 감사하며, 연말 연시를 맞아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금 모금 행사를 통해 이웃과 따뜻한 사랑을 나누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현대차는 14일과 15일 양일간의 공연에 서울, 경인 지역에 거주하는 그랜저 보유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천여명(단, 현대차를 4회 이상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 대상)을 초청하고, 현대차 고객 전용 발권부스, 포토존 및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해 참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현대차는 이날 참가 고객들의 큰 성원과 함께 난치병 어린이 수술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 모금 행사를 진행했다.

 

현대차는 이날 현대차 판매사업부장 곽진 전무 등 회사 관계자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최불암 전국후원회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참가 고객 모금액 및 현대차 기부금 등 1억여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현대차 관계자는 “오랜 기간 변함없이 현대차를 성원해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와 보답의 차원으로 이번 고객 초청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최불암 전국후원회장은 “현대차 고객들의 정성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되고, 나아가 어린이들의 희망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행사의 의의를 전했다.

 

한편 현대차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인천, 대전, 광주 등 다양한 지역에서 문화 공연 초청 행사 등 참여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이달 중 고양, 대구 등으로 확대해 보다 많은 고객들을 위한 감사와 보답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