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아반떼 러브 넘버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작성일2013.01.16

조회 47

 

현대차 ‘아반떼 러브 넘버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아반떼와 함께 당신의 러브 스토리가 현실이 됩니다”

 

 

- 아반떼 고객들의 차량번호 조합으로 만든 ‘러브 넘버 스토리’ 실현 시켜 주는 이색 이벤트
… 내달 2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차량번호와 참가 사연 남겨 응모 가능
- 총 10명 선정해 러브스토리를 지원하고 응모 고객 500여명에게는 음료권 제공
-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통해 현대차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 전할 것

 

현대차가 국민차 아반떼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색 러브 스토리의 주인공을 찾는다.

 

현대자동차는 다음달 25일 까지 아반떼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신이 보유한 아반떼 차량 번호에 해당하는 이색 러브 스토리를 현실로 이뤄주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 ‘아반떼 러브 넘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아반떼 러브 넘버 페스티벌’은 아반떼 고객들이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bouthyundai)에서 자신의 차량 번호 4자리와 참가 사연을 남겨 응모한 후 자신의 번호에 맞는 이색 ‘러브 넘버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다.

 

현대차가 제시한 ‘러브 넘버 스토리’는 차량 첫번째, 두번째 번호는 ‘장소’를 세번째 번호는 ‘무엇’을, 네번째 번호는 ‘어떻게’에 해당되는 단어의 조합으로 만들어지며 예를 들면 ‘가로수길에 있는 고급 레스토랑에서 반지를 선물하며 사랑의 세레나데를 부른다’라는 스토리가 있을 수 있다.

 

현대차는 연인이나 친구, 가족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제시된 스토리를 실행하기 원하는 응모 고객들 중 총 10명의 고객을 선정해 3월 14일 ‘러브 넘버 스토리’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현대차는 아반떼 러브 스토리 최종 당첨자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음료 기프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3월 4일 현대차 페이스북에 공지될 예정이며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반떼 고객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빛나는 순간을 만들 수 있길 기대한다”며 “현대차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현대차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7일 고객들의 다양한 선호사양과 의견들이 반영된 아반떼 신규 트림 ‘에비뉴’를 출시하고 ‘아반떼 에비뉴 사진공모전’, ‘아반떼 뮤지컬데이’ 등 아반떼 고객들만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