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개인택시 평생고객 프로그램 런칭

작성일2013.02.01

조회 55

 

현대차 개인택시 평생고객 프로그램 런칭


“개인택시만을 위한 현대차의 특별한 서비스”

 

 

- 국내 자동차업계 최초로 차량 및 정비 할인 등 택시 고객만을 위한 특화 프로그램 운영
… 개인택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재구매 고객에 대한 다양한 혜택 강화
… 재구매 횟수에 따라 최대 250만원 할인, 평생 정비 50% 할인 등
- 다양한 고객들에게 맞춤형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새로운 경험과 감동 전할 것

 

현대자동차(주)가 국내 자동차업계 최초로 개인택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구입 횟수에 따라 재구매 할인, 여행상품권 제공, 정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개인택시 평생고객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개인택시 평생고객 프로그램’은 개인택시 고객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현대차가 준비한 특화 프로그램으로 개인택시 재구매 고객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차는 2월부터 개인택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횟수에 따라 ▲2~6회 재구매 고객에 대해 20만원에서 60만원의 현금할인 제공, ▲7회 재구매 고객에 대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제공 및 국내영업본부장 감사패 증정, ▲8회 재구매 고객에 대해서는 250만원 현금할인 및 감사패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9회째 구매 고객에게는 구입차량에 대한 차량 수리비(공임·부품) 50%를 지원하는 ‘평생정비 50%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현대차 영업점에서 확인 가능)

 

현대차 관계자는 “택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재구매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런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현대차는 단순한 판매를 넘어 각 고객들에게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택시 고객들의 다양한 선호사양을 반영해, 높은 품질과 상품 경쟁력으로 2010년 개인택시 시장점유율 53.6%에서 2011년 65.2%, 2012년 71.9%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