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명사 초청 프리미엄 문화 콘서트 실시

작성일2013.02.05

조회 55

 

‘현대차, 명사 초청 프리미엄 문화 콘서트 실시’


‘금난새 클래식 오디세이’에 여성 고객을 초청합니다

 

 

-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초청하는 문화 콘서트 ‘브릴리언트 컬쳐 클럽’ 일환
… 4월 5일까지 홈페이지 응모 등을 통해 여성 고객 총 500명 초청
- 고객 감동을 위한 특별한 문화 공연 이어가 ‘빛나는(Brilliant)’ 경험 선사할 것

 

현대자동차(주)는 여성 고객에게 ‘빛나는 경험(Brilliant Experience)’을 전하기 위해 명사와 함께하는 문화 콘서트 ‘더 브릴리언트 컬쳐 클럽(The Brilliant Culture Club)’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더 브릴리언트 컬쳐클럽’ 은 현대차 고객들에게 남다른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문화 콘서트’로 현대차는 음악 등 다양한 테마의 명사들을 초청하는 특별한 문화 행사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오는 4월 18일 도곡동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클래식의 거장 지휘자 금난새와 함께하는 ‘클래식 오디세이’를 테마로, 연주와 더불어 그의 음악 인생 및 곡 해설을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콘서트가 될 예정이다.

 

특히 현대차는 이번 공연에 현대차 보유 여성 고객(남성 고객의 배우자 포함) 250쌍(1인 2매 총 500명, 여성 동반자에 한함)을 초청해 여성만을 위한 특별한 감동 선사에 나선다.

 

참가를 원하는 현대차 보유 여성 고객(남성 고객의 배우자 포함)은 오늘부터 오는 4월 5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4월 8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및 일정 현대차 홈페이지 참고)

 

현대차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의 명사가 참여하는 ‘더 브릴리언트 컬쳐 클럽’콘서트가 고객들에게 ‘빛나는(Brilliant)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특히 여성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가 남다른 고객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차는 영화감독 이준익, 요리연구가 이혜정 등 명사와 함께 한국의 문화를 찾아 떠나는 여행인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The Brilliant Korea)’ 이벤트의 참가자를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