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현대차 수입차 비교체험 시승 이벤트 시즌2 실시

작성일2013.05.27

조회 62

 

 

 

현대차, ‘수입차 비교체험 시승 이벤트 시즌2’ 실시 


“직장 동료와 함께 현대차 품질 체험해보세요” 

 

 

- 6월~7월, 2달간 ‘현대차 vs 수입차’ 2박 3일간 비교시승 기회 제공
… 전국 9개 수입차 비교시승센터에서 17차수 총 570명 직장인 대상 
… 27일부터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직장 동료와 2인 1조로 신청
- 쏘나타, 벨로스터, i30, 제네시스 등 동급 수입차종과 비교 체험
- 수입차 비교체험 시승 확대 해 많은 고객들에게 현대차 품질 알릴 것 

 

현대자동차㈜는 오는 6월 3일부터 7월 31일까지 전국 9개 수입차 비교시승센터에서 직장 동료와 함께하는 ‘수입차 비교체험 시승 이벤트 시즌2’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에 선착순으로 모집했던 ‘수입차 비교체험 시승 이벤트 시즌1’이 접수 시작 하루 만에 마감되는 등 고객의 뜨거운 성원을 얻었던 데 힘입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직장 동료와 함께하는 비교시승’을 테마로 9주 동안 17차수에 걸쳐 총 570명(동료 1인 포함)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국민 중형차’ 쏘나타를 비롯해 ▲감성품질과 개성을 갖춘 PYL차종 i30 · 벨로스터, ▲프리미엄 대형세단 제네시스 등 현대차의 4개 주요 차종과 골프, 미니쿠퍼, 캠리, 벤츠E클래스, BMW5 시리즈 등 독일 및 일본계 수입브랜드의 대표 차종들을 선정해 고객들이 직장 동료와 함께 2박 3일 동안 두 차종을 번갈아 가며 무상으로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27일부터 3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 com)에서 ▲벨로스터 미니쿠퍼, ▲i30 골프, ▲쏘나타 캠리, ▲제네시스 BMW528i 또는 벤츠E300 중 전국 9개 비교시승센터 별로 운영 가능한 비교시승 차종을 확인 후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3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상세한 내용은 현대차 홈페이지 참조) 

 

현대차 관계자는 “각 차종의 장단점을 꼼꼼히 비교해 볼 수 있는 수입차 비교시승센터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매우 뜨거워 이번에 2기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직장 동료들과 현대차와 수입차를 자유롭게 비교해 보는 시간을 갖고 현대차의 높아진 품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릎 담요와 PYL 머그컵 1세트(2개)를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