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더 브릴리언트 썸머 베케이션 이벤트 실시

작성일2013.06.10

조회 86

 

 

 

현대차, ‘더 브릴리언트 썸머 베케이션’ 이벤트 실시


“무더운 여름 현대차와 떠나는 특별한 여행”

 

 

- 여름 휴가철 맞아 다양한 고객 대상으로 7~8월 체험형 이벤트 선보여
… 하나, 출고·보유 고객 중 총 1,050가족 선정해 전용 캠핑장으로 초청
… 둘, 홈페이지 응모 고객 500명에게 i40, 쏘나타HEV 5박6일간 대여
- 6일부터 각 이벤트별로 현대차 홈페이지 및 전시장에서 응모 가능
- 자동차 판매를 넘어 고객들의 삶에 다양한 즐거움과 경험 전해갈 것

 

현대자동차㈜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현대차 출고·보유 고객, 홈페이지 응모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토 캠핑과 차량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 브릴리언트 썸머 베케이션(The brilliant summer vacation)’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전용 양양 잔교리 해수욕장에서 즐기는 2박 3일간의 ‘H 썸머 캠핑’ 과 ▲ 쏘나타 하이브리드 혹은 i40를 무상으로 체험 할 수 있는 ‘i40, 쏘나타 하이브리드 5박 6일 렌탈 체험 이벤트’ 등 두가지 체험형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6일부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전시장 내방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온 가족 또는 사랑하는 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단순히 자동차를 판매하는 것을 넘어 고객들의 삶에 다양한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벤트 하나 - ‘H 썸머 캠핑(H summer camping)’

 

우선 현대차는 6월, 7월 현대차 출고 고객 및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최근 자동차 레저문화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오토캠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H 썸머 캠핑’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차는 총 1,050가족(1가족 4인 기준 / 장비 미보유 고객 525가족, 장비 보유 고객 525가족)을 선정해 강원도 양양군에 위치한 잔교리 현대차 고객 전용 캠핑장에서 다음달 19일부터 8월 18일 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총 15회에 걸쳐 오토캠핑을 개최, 참가 가족들에게 캠핑 용품과 야영장을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캠핑 장비를 구비하고 있지 않은 가족에게는 4인 가족용 텐트·코펠·버너·테이블 등 캠핑 장비 일체와 야영장을 무상으로 대여해 주며 이미 캠핑 장비를 구비하고 있는 가족에게는 야영장을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통기타 공연, 음악감상 힐링존 운영, 물놀이 세트 및 전용 비치 파라솔 대여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원하는 차수에 맞춰 8월 4일 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또는 전시장을 방문을 통해 응모 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 및 자세한 일정은 현대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이벤트 둘 ‘i40, 쏘나타 하이브리드 5박 6일 렌탈 체험 이벤트’

 

현대차는 또한 장거리 이동이 잦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뛰어난 연비와 상품성을 갖춘 i40와 쏘나타 하이브리드 차량을 고객 500명을 선정해 5박 6일간 대여 해주는 ‘i40, 쏘나타 하이브리드 5박 6일 렌탈 체험 이벤트’도 실시한다.

 

현대차 출고·보유 고객 뿐만 아니라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증 소지자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7월과 8월 두 달간 총 5차수로 운영되며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원하는 차수에 맞춰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31일까지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 현대차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