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2013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3 이벤트

작성일2013.07.16

조회 77

 

 

 

고객의 삶을 더욱 빛나게 … 명사와 함께 떠나는 특별한 여행 제안!


현대차 ‘2013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3’ 이벤트 

 

 

- 홈페이지 및 전시장 방문 응모 통해 현대차 보유 고객 총 70쌍 초청
… 9월 13~14일, ‘인간시장’ 김홍신 작가와 함께 문학의 도시 장흥 문학 기행
… 9월 27~28일, ‘쎄시봉 친구들’의 가수 윤형주와 함께하는 추억의 음악 여행
-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 지속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 전할 것

 

현대자동차(주)는 현대차 보유 고객에게 ‘빛나는 경험’을 전하기 위해 명사(名士)와 함께 한국의 문화를 찾아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2013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3 (The Brilliant Korea Season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 행사 초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는 대한민국 대표 명사들과 함께 다양한 주제로 여행을 떠나는 테마 기행 이벤트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지속하고 있다.

 

특히 현대차는 지난해와 올해 진행된 세 번의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평소에 만나기 어려운 각 분야의 명사들과 함께 공통의 주제를 갖고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 고객들의 생활에 특별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시즌3 이벤트에는 현대차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16일부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 140명(부부 동반, 테마별 70명)은 명사와 함께 1박 2일 일정의 여행을 하게 될 예정이다.

 

■ ‘인간시장’ 김홍신 작가와 함께하는 ‘문학의 발자취를 찾아! 가을 감성 문학 기행’

 

첫 번째 테마는 ‘김홍신과 작가와 함께하는 가을 문학 기행’으로 9월 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13~14일 1박 2일간 ‘인간시장’의 저자 김홍신 작가와 함께 소설 ‘눈길’, ‘선학동 나그네’ 등의 배경과 소설가 이청준의 고향으로 유명한 ‘문학의 도시’ 전라남도 장흥 일대를 방문하는 코스다.

 

참가자들은 1박 2일간의 프로그램을 통해 김홍신 작가와 함께 천관 문학관, 이청준 생가 등 장흥의 주요 명소를 탐방하고 문학과 인생을 주제로 한 특강 및 싸인회 등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 ‘쎄시봉 친구들’의 가수 윤형주와 함께하는 ‘7080 낭만을 찾아! 통기타 음악 추억여행’

 

두 번째 테마는 9월 15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27~28일 1박 2일간 ‘쎄시봉 친구들’의 가수 윤형주와 함께 강원도 동해 일대를 방문해 오대산, 월정사, 소금강 계곡 등 명소를 둘러보는 테마 여행이다.

 

참가자들은 가을 단풍 절경으로 유명한 월정사 전나무 숲, 오대산 소금강 계곡 트래킹 등 주요 명소 탐방 및 레저활동과 더불어 지난해 포크송 및 복고 열풍을 주도한 ‘쎄시봉 친구들’의 가수 윤형주의 해변가 미니 콘서트 등도 즐길 수 있어 눈과 귀가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되는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여행이 고객들에게 또다른 ‘빛나는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13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3’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35명씩 9월 2일, 9월 16일 이벤트별로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현대차 홈페이지 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해 11월 처음으로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를 진행해 ▲국민배우 최불암씨, ▲‘나의 문화 유산 답사기’ 저자 유홍준 교수, ▲산악인 엄홍길 대장, ▲사진 작가 김중만씨 등 명사들과 함께 하는 테마 여행에 총 410명의 고객을 초청했다.

 

올해부터는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를 본격화 해 3월에 열린 시즌1에서는 ▲‘라디오 스타’ 이준익 감독과 함께하는 영월여행, ▲요리연구가 이혜정과 함께 하는 한국전통문화 체험을, 6월에 열린 시즌2에서는 ▲’칼의 노래’ 김훈 작가와 함께하는 ‘조선 역사기행’, ▲국악인 오정해와 함께하는 ‘영화 속 판소리 여행’ 등을 진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