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한가위 맞이 7박8일 귀향 렌탈 이벤트

작성일2013.08.06

조회 65

 

 

 

“현대차와 함께하는 즐겁고 편안한 추석명절!”


현대차, ‘한가위 맞이 7박8일 귀향 렌탈 이벤트’

 

 

- 추석명절 기간 귀향 차량 200대 무상 지원, 내달 8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통해 응모
 … 본격 출시 앞둔 ‘더 뉴 아반떼’ 비롯해 쏘나타, 쏘나타HEV, i40 등 4개 차종 중 선택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귀향길 지원, 상품성도 체험하고 즐거운 한가위 기원”

 

“현대차와 함께 떠나는 즐거운 추석명절!”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가 추석 연휴를 맞아 더 뉴 아반떼, 쏘나타, 쏘나타HEV, i40 등 총 200대의 차량을 추석 귀향차량으로 무상 대여해주는 ‘한가위 맞이 7박8일 렌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가 추석명절을 맞아 고객들의 즐겁고 편안한 귀향길을 지원함으로써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매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는 이벤트이다.

 

현대차는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총 200명을 추첨, 추석 연휴 기간인 다음달 16일부터 23일까지 7박 8일간 차량을 무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현대차가 이번 명절 귀향차량으로 지원하는 차량은 더 뉴 아반떼 50대, 쏘나타 50대, 쏘나타 하이브리드 50대, i40 50대 등 총 200대이다.

 

특히 이달 중 본격 출시를 앞둔 ‘더 뉴 아반떼’는 ▲디자인 개선 ▲디젤 엔진 추가 ▲국내 최초로 기존 자동평행주차 기능에 자동직각주차 기능까지 더해진 ‘어드밴스드(Advanced) SPAS(Smart Parking Assist System : 주차 조향 보조시스템)’ 및 ▲동급최초로 적용된 고화질 OLED 디스플레이 등 최첨단 편의사양을 적용해 스타일과 상품성을 더욱 강화한 모델이다.

 

이번 ‘한가위 맞이 7박8일 렌탈 이벤트’에는 운전면허를 가지고 있는 만26세 이상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4개 차종 중 원하는 차종을 선택해 9월 8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9월 9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현대차를 사랑해주신 고객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귀향차량 지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현대차와 함께하는 추석 명절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현대차의 상품성도 체험해보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