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i40 2014 출시

작성일2013.11.05

조회 82

 

 

 

더 똑똑해지고 더 안전해진 i40로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세요!


현대차, i40 2014 시판

 

 

- 스마트 테일 게이트, 최첨단 텔레메틱스 서비스 블루링크 등 첨단 편의사양 적용
… 국내메이커 중형차 중 유일하게 9에어백 기본 적용해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 갖춰
- 트림별로 차별화된 디자인 선보여 … D Spec만의 특별함 제공
- i40 출고고객 중 추첨해 겨울철 이색 야외활동 체험 이벤트…PYL만의 고객 소통 강화

 

현대자동차(주)는 동급 최고 수준의 첨단 사양과 안전성으로 새롭게 태어난 프리미엄 중형차 ‘i40 2014’를 5일(화)부터 시판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i40 2014’는 ‘PYL(Premium Younique Lifestyle)’만의 차별성이 더욱 두드러지도록 고객 선호 사양과 최고급 편의 사양을 대거 반영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i40 2014’는 국내 주차 공간 특성에 맞게 최적화된 ‘스마트 테일 게이트 시스템’을 적용했다. (왜건 모델 限)

 

이번에 적용된 ‘스마트 테일 게이트 시스템’은 스마트키를 소지한 채 차량 후면 1m 범위 안에서 3초간 대기할 경우 자동으로 테일 게이트가 열리는 기능으로, 사용자가 더욱 편리하게 수하물을 실을 수 있다.

 

또 스마트폰을 이용해 원격시동은 물론 주차위치확인, 원격 도어개폐 등이 가능한 최첨단 텔레메틱스 서비스 ‘블루링크’를 적용해 IT 기기를 활용한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뿐만 아니라 ▲ 에코, 노멀, 스포츠 등 주행환경이나 운전자의 취향에 따라 변속타이밍과 핸들링의 강도를 변경해 보다 즐거운 드라이빙을 지원하는 통합 주행 모드 시스템 ▲운전 중 뒤를 돌아보지 않고도 거울을 통해 뒷좌석에 탑승한 아이의 상태를 확인하거나, 탑승자와 이야기할 수 있는 컨버세이션 미러 등 고객 선호 사양을 대거 기본 적용했다.

 

여기에 후석 사이드 에어백을 전 트림에 기본 적용 국내 메이커 중형차 중 유일하게 9에어백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프리미엄 중형차에 걸맞은 최고의 안전성을 확보했다.

 

이와 더불어 왜건 모델에는 버튼 하나로 뒷좌석 시트를 접을 수 있는 ‘리모트 시트폴딩 시스템’을 신규 적용해 탑승자가 러기지룸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i40 2014’는 트림 별로 디자인을 차별화시켜 PYL 모델만의 특별함을 제공한다.

 

▲PYL 트림에는 알파벳 V 형상의 역동적인 라인이 부각된 17인치 휠이 ▲D Spec 트림에는 전면 가공 공법으로 다이나믹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18인치 휠이 적용돼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D Spec 트림에는 ▲스포츠 버켓 시트 ▲스티어링휠 ▲암레스트 등에 전용 그레이 스티치를 적용해 고급감을 높였으며, ▲센터페시아와 도어트림에 카본 그레이 가니쉬를 적용해 스포티한 이미지의 차별화된 내장 디자인을 완성했다.

 

PYL 트림의 경우 ▲통합 주행 모드 시스템 ▲리모트 시트폴딩 시스템 ▲후석 사이드 에어백 ▲컨버세이션 미러 ▲17인치 신규 디자인 휠 등이 적용됐음에도 가격인상폭을 최소화해 기존 보다 15만원이 오른 2,715만원으로 책정했다.(왜건 모델 기준)

 

주력 트림인 D spec 트림의 경우에도 ▲18인치 신규 다이나믹 휠 ▲카본그레이 가니쉬, 그레이 스티치 등 고급감이 느껴지는 내장 디자인, ▲통합 주행 모드 시스템 ▲리모트 시트폴딩 시스템 ▲후석 사이드 에어백 ▲컨버세이션 미러 등이 적용됐음에도 가격은 기존 모델 대비 25만원 오른 2,945만원으로 책정해 인상폭을 최소화했다.(왜건 모델 기준)

 

‘i40 2014’ 가격은 왜건 모델의 경우 ▲PYL 2,715만원 ▲D-spec 3,025만원, 세단 모델의 경우 ▲PYL 2,615만원 ▲D-spec 2,945만원이다.(가솔린 모델 기준, 디젤모델은 170만원 추가)

 

현대차 관계자는 “i40 2014는 프리미엄 중형차 수준에 걸맞게 최첨단 스마트 사양과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으로 무장해 새롭게 태어났다”며, “각 트림별로 디자인을 차별화하고, 세단과 왜건의 특징 별로 고객 선호 사양을 대거 적용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차는 i40 2014 출시를 기념해 i40 고객들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11월 i40 출고 고객 중 총 20가족을(총 80명) 선정해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아난티 클럽서울’에서 1월18일(토) 스노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PYL 스노우 골프 클래식’과 모닥불을 쬐며 낚시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가족 이벤트 ‘글램피싱’를 진행한다.

 

또, 출고고객 중 80명에게는 스키장 모바일 리프트권을 2장씩 배송해 겨울 야외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11월 i40를 구매한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12월 9일(월) PYL홈페이지(http://pyl.hyundai.com)를 통해 발표된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