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2013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4’

작성일2013.11.06

조회 87

 

 

 

‘2013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4’


현대차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여행에 초대합니다!”

 

 

- 홈페이지 및 전시장 방문 응모 통해 현대차 보유 고객 총 70쌍 초청
… 12월 31일 ~1월1일, ‘포크송의 대부’ 김세환과 함께하는 ‘정동진 해맞이여행’
… 1월 17 ~18일, ‘대한민국 대표 산악인’ 허영호와 함께하는 ‘태백 눈꽃여행’
-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 이어가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 전할 것

 

현대자동차㈜는 현대차 보유 고객에게 ‘빛나는 경험’을 전하기 위해 명사(名士)와 함께 한국의 문화를 찾아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2013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4 (The Brilliant Korea Season4)’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즌4 이벤트는 현대차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6일부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 140명(부부 동반, 테마별 70명)은 대한민국 대표 명사와 함께 1박 2일 일정의 여행을 하게 될 예정이다.

 

 

■ ‘포크송의 대부’ 김세환과 함께하는 ‘새해맞이 정동진 일출 여행’

 

첫 번째 테마는 ‘가수 김세환과 함께하는 새해맞이 정동진 일출 여행’으로 12월 22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12월 31일부터 1박 2일간 김세환과 함께 옛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포크송 콘서트’, 아름다운 해돋이를 즐길 수 있는 일출여행 등 다양한 새해맞이 프로그램을 체험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참가자들은 대관령 양떼목장, 오죽헌 등 강원도의 주요 명소를 탐방하고, 치즈 만들기 및 와인 시음 등 평소에 접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를 만끽할 예정이다.

 

 

■ ‘대한민국 대표 산악인’ 허영호 대장과 함께하는 ‘태백 눈꽃여행’

 

두 번째 테마는 내년 1월 17일~18일 1박 2일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산악인 허영호와 함께 강원도 일대를 방문해 영월 선돌, 태백산 등 명소를 둘러보는 여행으로, 내년 1월 5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화려한 설경으로 유명한 태백산 눈꽃 산행, 영월-태백 간 눈꽃 열차 탑승, 전통 향토음식 체험 등 주요 명소 탐방 및 맛집 체험과 더불어 산악인 허영호의 ‘꿈과 모험에 관한 토크 콘서트’ 등도 즐길 수 있어 눈과 귀가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 해 네 번째로 진행되는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여행이 고객들에게 또 다른 ‘빛나는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13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4’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35명씩 12월 23일, 내년 1월 6일 이벤트별로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현대차 홈페이지 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해 11월부터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를 진행해 ▲‘라디오 스타’ 이준익 감독과 함께하는 영월여행, ▲’칼의 노래’ 김훈 작가와 함께하는 ‘조선 역사기행’, ▲‘인간시장’ 김홍신 작가와 함께하는 ‘문학의 발자취를 찾아! 가을 감성 문학 기행’ 등에 현대차 고객 총 830여명을 초청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