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2014 설맞이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작성일2014.01.29

조회 118

 

 

 

“귀성길 안전운전과 즐거운 설 명절을 기원합니다!”


현대차, ‘2014 설맞이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 오는 29일부터 서울 및 4대 광역시 톨게이트서 ‘귀성길 안전운행 캠페인’ 전개
… 졸음방지패치, 비상용 불꽃신호기, 교통안전 리플렛 등 안전운전 물품 증정
- 안전한 귀성길과 즐거운 명절 기원, 올 한해 고객감동 위해 더욱 노력할 것

 

“현대차가 드리는 새해인사 받으시고, 귀성길 안전하게 다녀오세요!”

 

현대자동차는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본격적인 설 귀성이 시작되는 29일부터 서울지역 7개 톨게이트, 2개 휴게소와 4대 도시(부산·광주·대구·대전) 주요 톨게이트 등에서 귀성길 안전운전을 기원하는 ‘2014 설맞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지난 한 해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귀성길 안전운전을 기원하는 한편, 교통안전 의식을 제고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

 

현대차와 한국도로공사 및 유관기관들은 이날 오후 3시부터 귀성 고객들에게 새해 감사인사와 함께 졸음방지패치, 비상용 불꽃신호기, 교통안전 리플렛 등으로 구성된 안전운행 물품을 톨게이트 현장에서 증정한다.

 

또한, 다음달 3일까지 서울지역 주요 톨게이트 및 교통센터에 ‘귀성길 안전운전 플래카드’를 부착하여 고객들의 귀성길 안전운전과 즐거운 명절을 기원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안전한 귀성길과 즐거운 명절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설맞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2014년 새해에도 고객감동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선진 교통안전 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어린이가 안전한 사회를 위해 보육시설을 대상으로 광각실외후사경 5만개를 무료로 지원하고, 전국 통학차량을 대상으로 어린이 승·하차보호기인 ‘천사의 날개’ 1,500개를 기증하는 등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다양한 교통안전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현대차 어린이사이트인 ‘키즈현대 (http://kids.hyundai.com)’ 홈페이지에서 교통안전과 관련한 교육 영상, 게임, 동화 등 어린이뿐만 아니라 학부모, 교사까지 안전 지식을 쉽게 습득하고 교육시킬 수 있도록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올바른 교통안전문화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